'진검승부' 도경수, 부실수사 경찰에 분노 "얼마 받았냐"[★밤TView]

이빛나리 기자 입력 2022. 10. 5. 23: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검승부'에서 도경수가 경찰에 분노했다.

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진검승부'에서 진정(도경수 분)이 박예영 살인사건에 이상함을 느꼈다.

진정은 '서초동 박예영 폭행 및 살인사건'을 발견하고 이철기(연준석 분)에 "야 철기야. 이거 잘못 들어온 거 아니지"라며 사건에 관심을 보였다.

한편 진정은 해당 사건을 파악하기 위해 관할 경찰서를 찾아 경찰에 수사보고서를 요청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빛나리 기자]
/사진='진검승부' 방송화면
'진검승부'에서 도경수가 경찰에 분노했다.

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진검승부'에서 진정(도경수 분)이 박예영 살인사건에 이상함을 느꼈다.

진정은 '서초동 박예영 폭행 및 살인사건'을 발견하고 이철기(연준석 분)에 "야 철기야. 이거 잘못 들어온 거 아니지"라며 사건에 관심을 보였다. 이후 진정은 김효준(이우성 분)에 사건에 대해 물었다. "김효준 씨는 박예영 폭행 및 살인사건으로 조사받고 있습니다"라고 말한 뒤 "얘기나 한번 들어보자. 네가 왜 여기 있는지"라고 물었다.

김효진은 자신을 무시하는 박예영의 태도가 마음에 들지 않았다고 전했다. 진정은 "그래서 죽였다? 기분이 나빠서? 범행 다음날 자수함 왜? 자수할 거였으면 그날 했어도 됐잖나"라고 물었다. 김효진은 "피곤해서 잤어요"라고 말하며 미소를 보였다.
/사진='진검승부' 방송화면
한편 진정은 해당 사건을 파악하기 위해 관할 경찰서를 찾아 경찰에 수사보고서를 요청했다. 진정은 담당 경찰에 "확인할게 있어서요. 피해자 지문이 채취됐네요? 피해자 오른손 지문. 이상하지 않아요? 피해자 김효진은 왼손잡이거든?"라며 취조 영상을 확인하려고 했다. 경찰은 둘러대며 진정의 요구를 거절했고 진정은 "왼손 오른손 뭘로 썼는지 확인만 하면 되니까 영상 가져오세요"라고 했다.

경찰은 "아 더러워서 못 해먹겠네. 제가 부실수사라도 했다는 겁니까?"라며 언성을 높였다. 경찰은 "괜히 들쑤시지 말고 지금 굉장히 불편하게 하는 거야"라며 말을 돌렸다. 진정은 "영상 내놓기나 해요. 취조 영상 어디 있습니까"라고 물었다. 경찰은 "하드 점검 중입니다. 점검 끝나면 보내드릴 테니까 들어가세요. 요즘 경찰들 이런 거 안 참아요? 험한 꼴 보기 전에 들어가세요"라고 전했다. 진정은 경찰의 책상 위 자동차 계약서를 발견하고 "얼마 받았냐? 한 8천"라고 말했다. 이어 경찰의 팔목의 시계를 확인하고 "한 500 더?"라고 물었다.

이빛나리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박명수 '아내 한수민, 조건 보고 결혼..미안'
'남편 폭언·손가락 욕 남발해'..우즈베키스탄女, 韓 시집와 '통곡'
구혜선 어쩌다 얼굴이..충격 근황 보니 '헉'
하지원, 드라마 촬영 중 찍은 셀카가 논란
장원영, '여신의 환생인가'...존재 자체가 명품 미모
제니 욕실 누드까지..해킹범 '수위 선넘은' 사진 보니..
이빛나리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