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기 영호, 현숙에 "데이트권 나에게 써달라" 적극적 구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0기 영호가 현숙에게 데이트권을 자신에게 써달라고 말했다.
5일 오후 방송된 ENA PLAY·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 '에서는 '솔로나라 10번지' 돌싱 특집 10기의 이야기가 이어졌다. 나는>
현숙은 "너무 고민이다"라며 첫인상 선택했던 영철에게 슈퍼 데이트권을 쓸 생각이었다고 털어놨고, 그러나 영호는 계속해서 자신을 어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나는 솔로' 10기 영호가 현숙에게 데이트권을 자신에게 써달라고 말했다.
5일 오후 방송된 ENA PLAY·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에서는 '솔로나라 10번지' 돌싱 특집 10기의 이야기가 이어졌다.
영호가 현숙에게 "현숙님과의 데이트를 위해 열심히 했다, 저에게 데이트권을 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말해 눈길을 끌었다. 놀란 현숙에게 영호는 "저도 잘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적극적인 구애로 다가갔다.
현숙은 "너무 고민이다"라며 첫인상 선택했던 영철에게 슈퍼 데이트권을 쓸 생각이었다고 털어놨고, 그러나 영호는 계속해서 자신을 어필했다. 이에 현숙은 영호에게 "직접적으로 이렇게 말할 거라 생각 못했는데 반전 매력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ENA PLAY·SBS Plus '나는 SOLO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화곡동 외계어 식당 '쁢깔꼬 울루우' 초등생 막내가 지은 사연이…
- 나경원 "계엄 옹호 생각 절대 없지만 尹 '내가 대통령인가' 생각 들었을 것"
- 김희정, 과감 비키니 입고 구릿빛 볼륨 몸매 과시…'여신' [N샷]
- "여자랑 누워 20분간 낮잠 3만원, 하룻밤 50만원"…신종 카페 떴다
- "'캠퍼스 커플' 전여친 장례식 가고 싶다고 운 남편, 보내줘야 하나요"
- "여자가 술집 일, 안 쪽팔려?"…욕설 제지하자 포차 뒤엎은 04년생
- 이경실 "아들 23세에 혼전임신 결혼 속상…군대도 안 갔는데"
- "사우나 얼마예요?"…"왜 물어요? 돈 아까우면 오지 마세요" 황당 목욕탕
- 걸그룹 아내 두고 '불륜' 야구선수 "아내와 대화로 풀어…야구로 보답"
- 김종민, "결혼운·자식운 동시에…기러기아빠 될 것" 점사에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