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 첫 EP 'One Bad Night' 공개..욕망 눈 뜬 '3D Woman'

손봉석 기자 입력 2022. 10. 5. 21: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워너뮤직코리아



가수 제이미가 첫 EP 앨범으로 돌아온다.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제이미의 첫 번째 EP ‘One Bad Night’(원 배드 나이트)가 발매가 됐다.

첫 EP ‘One Bad Night’은 제이미가 지난 2월 발매한 영어 싱글 ‘Pity Party’(피티 파티) 이후 약 8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타이틀곡 ‘3D Woman’을 비롯해 ‘GIRLS’, ‘In My Bag’, ‘Bedtime Story (feat. GEMINI)’, ‘Honesty (0822)’ 총 5곡이 수록됐다.

제이미는 타이틀곡 ‘3D Woman’과 ‘Bedtime Story (feat. GEMINI)’, ‘Honesty (0822)’ 작사와 작곡에 직접 참여, 한층 짙어진 프로듀싱 역량을 들려줬다.

타이틀곡 ‘3D Woman’은 강렬한 비트 위 톡 쏘는 듯한 리듬, 그리고 트렌디함을 음악에 녹여냈으며, 제이미의 과감함이 돋보이는 멜로디 라인 구성으로 리스너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한다. 듣는 순간 마치 클럽에 와있는 듯한 전율을 안기는가 하면, 짜릿한 일탈을 즐기는 매혹적이고 사랑스러운 ‘악녀’를 떠올리게 만든다.

치명적인 유혹 속으로 대중을 초대할 제이미는 앞서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통해 더욱 화려해진 비주얼을 자랑했다. 제이미는 금발 변신에 이어 자신만이 소화할 수 있는 과감한 노출 패션으로 화제를 불러 모았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섹시 힙걸’의 모습을 보여준 제이미가 걸크러시하면서 매혹적인, 과감하지만 빠져들 수밖에 없는 콘셉트로 돌아온 만큼, 그는 눈과 귀를 매료시키며 제이미만의 ‘밤’을 리스너들과 함께 보낼 전망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