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이찬혁 데뷔 8년 만에 홀로서기
이복진 2022. 10. 5. 20: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악동뮤지션(AKMU) 이찬혁이 오는 17일 데뷔 첫 솔로 앨범 '에러(ERROR)'를 발매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블로그에 이찬혁의 신보 '에러' 발매 일정을 알리는 '릴리즈 포스터'(포스터)를 게재했다.
YG 측은 "아티스트 이찬혁의 철학적 사유와 과감한 시도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앨범이 될 것"이라며 "비교불허한 그만의 독창적인 상상력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찬혁의 솔로 앨범 발매는 2014년 악동뮤지션으로 데뷔한 이후 8년 만에 처음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첫 솔로 앨범 '에러' 발매
"비교불허 독창적 상상력 담겨"
"비교불허 독창적 상상력 담겨"
악동뮤지션(AKMU) 이찬혁이 오는 17일 데뷔 첫 솔로 앨범 ‘에러(ERROR)’를 발매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블로그에 이찬혁의 신보 ‘에러’ 발매 일정을 알리는 ‘릴리즈 포스터’(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 전반으로 뻗어 나간 화려한 색감의 글리치 효과가 인상적이다. 사진 현상 오류를 떠올리게 하는 선들은 이찬혁 초상의 반을 뒤덮고 있다. ‘오류’라는 사전적 의미를 지닌 앨범명 ‘에러’와도 맞닿는다. 묘하게 어긋난 이미지 표현이 한데 어우러진 가운데 이찬혁이 어떤 음악 세계를 펼칠지 관심이 쏠린다. YG 측은 “아티스트 이찬혁의 철학적 사유와 과감한 시도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앨범이 될 것”이라며 “비교불허한 그만의 독창적인 상상력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찬혁의 솔로 앨범 발매는 2014년 악동뮤지션으로 데뷔한 이후 8년 만에 처음이다. 오롯이 그의 음악성을 느낄 수 있는 음반이라는 점에서 음악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복진 기자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세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축의금은 10만원이지만…부의금은 “5만원이 적당”
- 빠짐없이 교회 나가던 아내, 교회男과 불륜
- 9초 동영상이 이재명 운명 바꿨다…“김문기와 골프사진? 조작됐다” vs “오늘 시장님과 골프
- 입 벌리고 쓰러진 82살 박지원…한 손으로 1m 담 넘은 이재명
- 회식 후 속옷 없이 온 남편 “배변 실수”→상간녀 딸에 알렸더니 “정신적 피해” 고소
- 일가족 9명 데리고 탈북했던 김이혁씨, 귀순 1년 만에 사고로 숨져
- “걔는 잤는데 좀 싱겁고”…정우성, ’오픈마인드‘ 추구한 과거 인터뷰
- 한국 여학생 평균 성 경험 연령 16세, 중고 여학생 9562명은 피임도 없이 성관계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