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 가득 채운 함성..'BTS LA 콘서트' 싱어롱 상영회 성료

박정선 기자 2022. 10. 5. 20: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가 상영관을 가득 채운 팬들의 함성 속에 단 한 번뿐인 싱어롱 상영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디즈니+가 5일 전했다.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는 21세기 팝 아이콘으로 부상한 방탄소년단이 팬데믹 후 2년, 긴 휴식을 깨고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한 첫 대면 콘서트에서 선보인 강렬한 퍼포먼스와 LA 소파이(Sofi) 스타디움을 가득 채운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함성을 생생하게 담아낸 콘서트 라이브 필름이다.

마치 LA를 가득 채웠던 열기를 극장으로 고스란히 소환한 듯 관객들의 뜨거운 함성이 가득했던 이번 싱어롱 상영회는 처음부터 끝까지 방탄소년단의 모든 무대에 뜨거운 환호가 이어졌다. 'ON', '불타오르네', 'Dynamite', 'Permission to Dance' 등 대표곡은 물론 2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이어지는 방탄소년단의 압도적인 무대에 팬들은 아미밤을 활용한 응원법과 떼창 등으로 화답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이어갔다. 뿐만 아니라, 콘서트의 말미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가 이어져 특별함을 더했다. 바로, 방탄소년단이 'Permission to Dance'로 앵콜곡을 꾸리는 동안 극장 내에서도 댄서들이 무대로 나와 방탄소년단의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흥을 돋운 것. 이에 팬들 역시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춤을 따라 추는 등 이번 상영회를 200% 즐기는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는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