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현·산다라박 "코쿤·주우재, 결이 다른 소식좌..우리가 이겨" (옥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5일) 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박소현과 산다라박이 출연한다.
녹화에서 박소현과 산다라박은 연예계 소식좌 계보를 정리하며 '소식좌별 스타일'을 구분했다.
또 박소현과 산다라박은 함께 출연 중인 '소식좌 먹방 콘텐츠'에서 만난 대식가들 노사연, 유민상, 홍윤화 등에게 죄송했다며 "우리 때문에 다 밥맛이 떨어진다고 (숟가락을) 내려놓으시더라"라고 밝혀 웃음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녹화에서 박소현과 산다라박은 연예계 소식좌 계보를 정리하며 ‘소식좌별 스타일’을 구분했다.
박소현은 “소식좌에도 결이 있다”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두 사람은 인정하는 ‘최고의 소식좌’로 코드쿤스트를 꼽으며, 박소현은 “저희는 식탐이 있는 소식좌다 식탐은 있는데 많이 못 먹는 스타일이고, 코드 쿤스트는 아예 식탐이 없는 소식좌 스타일이다”라고 덧붙였다. 산다라박은 “나는 고구마에 김치라도 올려 먹는데, 코드 쿤스트는 종일 고구마만 먹더라”라고 철저하게 선을 그어 폭소를 자아냈다.
박소현은 또 다른 대표 소식좌로 꼽히는 주우재에 대해 “주우재는 우리가 이긴다”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이어 산다라박은 “주우재는 말을 계속하면서 젓가락은 한 번도 들지 않더라. 말발로 우리를 속이더라”라고 폭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박소현과 산다라박은 함께 출연 중인 ‘소식좌 먹방 콘텐츠’에서 만난 대식가들 노사연, 유민상, 홍윤화 등에게 죄송했다며 “우리 때문에 다 밥맛이 떨어진다고 (숟가락을) 내려놓으시더라”라고 밝혀 웃음을 유발했다.
박소현은 자신만의 ’소식좌 3계명‘과 철학을 밝혔는데, “5분간 씹어라, 5분간 삼키지 마라, 5분간 목구멍을 닫아라”, “오래 씹으면 풍미가 확 남는다”라고 말해 모두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박소현과 산다라박의 남다른 체중 유지 비결도 공개했는데, 두 사람은 “우리는 몸무게를 얘기할 때 소수점 단위로 얘기한다”, “저희에겐 500g도 큰 차이다”라고 전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정형돈은 “화장실만 다녀와도 1~2kg이 왔다 갔다 하지 않나”라며 전혀 공감하지 못하는 모습으로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오는 10월 5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졸리 머리채 잡고 흔들어” 브래드 피트, 학대 정황 문서 공개
- 양정원 십자인대 파열 부상 고백→군살 없는 수영복 자태 (호적메이트)
- 충격 무단횡단 사고→어이없는 규현 “보험사 직원 부르고파” (한블리)
- 제니, 수건만 두른 줄…독특한 원피스도 ‘완벽 소화’
- 역시 장윤정 “작곡가들에게 연간 5~6000곡 받아” (도장깨기)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미나♥’ 류필립, 아내에게 매달 300만 원 용돈 ”빨대남 아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전소민, 파혼당하고 신혼집 대출 이자까지 떠안아 (오지송)
- 韓 걸그룹 출신 태국 유튜버 약 800억대 사기 행각 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