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박진) 새 싱글 '별', 가을 힙합 감성 저격

손봉석 기자 2022. 10. 5. 20: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다양한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은 힙합 싱어송라이터 JIN(박진)이 새 싱글 ‘별’로 돌아왔다.

JIN(박진)은 5일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디지털 싱글 ‘별’을 발매했다.

디지털 싱글 ‘별’은 JIN(박진)이 지난 6월 ‘새벽에 들었으면 좋겠어’ 이어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밤하늘에 홀로 반짝이는 듯한 별빛을 형상화한 피아노 루프에 가벼운 드럼 소스들로 꾸민 얼터네이티브 힙합 곡이다.

JIN(박진)은 디지털 싱글 ‘별’에 대해 “자신이 사랑하지만 이루어질 수 없는 상대방을 빛나지만 닿을 수 없는 별로 비유하여 애절한 감정선을 더했고, 닿을 수 없어서 더 간절한 작은 그 별빛이 자신의 마음에 계속 하얀 백지 위에 떨어뜨린 물감처럼 번져간다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라고 설명했다.

디지털 싱글 ‘별’은 5일 정오 각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JIN(박진)이 소속된 레이블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