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 소율, 출산 한 달 만에 임신 전 몸무게 회복?[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O.T 문희준의 아내 소율이 득남 후 근황을 전했다.
소율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오랜만에 빵순"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임신 당시에도 만삭임이 믿어지지 않는 늘씬한 몸매로 화제를 모았던 소율은 '빵모자'를 더해 걸그룹 출신다운 상큼미도 발산했다.
한편 소율은 H.O.T. 출신의 문희준과 지난 2017년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H.O.T 문희준의 아내 소율이 득남 후 근황을 전했다.
소율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오랜만에 빵순”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소율은 엘리베이터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블랙 니트에 베이지 색 스커트를 매치한 소율은 출산 한 달 차에도 임신 전과 다름없는 날씬한 몸매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임신 당시에도 만삭임이 믿어지지 않는 늘씬한 몸매로 화제를 모았던 소율은 ‘빵모자’를 더해 걸그룹 출신다운 상큼미도 발산했다.
한편 소율은 H.O.T. 출신의 문희준과 지난 2017년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들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결혼생활을 공개한 바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소율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4세 男배우, 20살 어린 미성년과 교제 '충격'
- ‘노출 소신’ 고백 후 다시 노출 감행한 톱배우
- 장성규, 억대 외제차 선물 공개 "연예인병 재발"
- 子 질투해 여친 살해한 금수저 영화감독 “영화 내용처럼 온몸에 피 뽑아”
- 채은정 “새엄마만 3명, 父와 갈등에 독립”
- 데미 무어 “16살에 성폭행 당해.. 母가 70만 원 받고 덮어”
- 유지나 “10억 누드 제의 받아... 母 생각하며 거절”
- 'BJ 복귀' 슈 "노출 의상? 예뻐 보이려 입었는데...후회돼"
- 유명래퍼, 총기 든 강도에 사망... 여친에 비난 쏟아진 이유[할리웃통신]
- '이다해와 열애설' 中 톱배우, 성매매로 체포 [룩@차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