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핀현준·허니제이·왁씨·스테파니, '춤생' 심사 맡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핀현준, 허니제이, 왁씨, 스테파니를 댄스 경연대회 '춤생' 심사위원으로 발탁했다고 주최사 진힙즈엔터테인먼트(회장 김동신)가 5일 밝혔다.
이달 11일 진힙즈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열리는 본선 대회 심사는 팝핀현준, 왁씨, 스테파니가 맡는다.
3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 예정인 결선 대회 땐 팝핀현준, 허니제이, 스테파니가 심사위원으로 나서 최강자를 가린다.
심사위원 허니제이가 이끄는 댄스 크루 홀리뱅은 결선 대회에서 축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달 11일 진힙즈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열리는 본선 대회 심사는 팝핀현준, 왁씨, 스테파니가 맡는다. 3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 예정인 결선 대회 땐 팝핀현준, 허니제이, 스테파니가 심사위원으로 나서 최강자를 가린다.
심사위원 중 팝핍현준은 ‘춤생’ SNS 채널에 게재된 영상에서 “춤으로 갈 수 있는 곳, 그 끝까지 간다. 여러분들의 도전을 응원합니다. 춤생 파이팅!”이라고 외치며 댄서들을 응원했다.
‘춤생’은 ‘춤은 인생이다!’라는 주제 아래 펼쳐지는 댄스 경연대회다. 총 상금은 5300만원이며 결선 대회 1등 상금은 1200만원이다. 심사위원 허니제이가 이끄는 댄스 크루 홀리뱅은 결선 대회에서 축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석열차', 왜 그렸을까...고교생 측 "尹대통령 '이 모습'에서 착안"
- “김정숙 여사 ‘타지마할 관광’에 혈세 4억 썼다”… 與 총공세
- ‘손흥민 경기보려면 돈내라?’…방통위, 스포츠 보편적 시청권 연내 결론낸다
- 스프레이 뿌리니 드레스가…패션위크 '최고의 순간' 선정
- "날 질질 끌고간 흉기 든 전남편, 정신 잃어가며 든 생각은…"
- "털 길어지고 굵어져"…캄보디아 야생식물서 탈모 예방효과
- “치킨값 3만원이 적당하다?”..적정 치킨 가격 논란 재점화
- 배현진 "김정숙 여사 인도 방문은 '셀프 초청'…문체부 자체 감사 요청"
- 박수홍 측 "통장 ID, 친형 자식 이름·생일…父 횡령 주장 말 안 돼" [인터뷰]
- 박수홍 父 "흉기가 없어 아쉽다"…조사서 한 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