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2022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2022년 하반기 프로액티브 리더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연구개발(R&D)과 생산기술, 경영지원, 해외 및 국내영업, 마케팅, SCM 직군 등을 중심으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채용 기간 동안 회사와 타이어, 그리고 직무에 대한 지원자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한다.
입사 희망자는 오는 18일까지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2022년 하반기 프로액티브 리더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연구개발(R&D)과 생산기술, 경영지원, 해외 및 국내영업, 마케팅, SCM 직군 등을 중심으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최첨단 연구시설과 혁신적인 기업문화를 갖춘 ‘한국테크노돔’, ‘한국엔지니어링랩’에서 미래 모빌리티 기술을 이끌어 나갈 이공계 인재들과 본사 ‘테크노플렉스’에서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탑 티어 도약을 견인할 인문계 인재들을 함께 선발한다.
채용 기간 동안 회사와 타이어, 그리고 직무에 대한 지원자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한다. 최근 부각되고 있는 IT 기술 메타버스를 채용설명회에 적용했다. 메타버스 공간 내에서 직무 멘토와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지원한 직무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질의 응답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로 잠정 중단됐던 프로액티브 랩 투어가 재개된다. 최첨단 연구시설인 ‘한국테크노돔’과 아시아 최대 규모의 타이어 테스트 트랙인 ‘한국테크노링’을 직접 돌아보며 한국타이어의 혁신을 몸소 체험하게 된다.
입사 희망자는 오는 18일까지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HKAT), 1차와 2차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학교 성적과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2023년 2월 졸업 예정자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몸에 ‘칙칙’ 뿌리면 옷이된다…속옷 차림 모델 10분뒤 드레스 자태
- 튕겨나온 500kg 초대형 타이어에…60대 맞아 사망
- 박수홍 부친이 밝힌 아들 폭행 이유…“자식인데 인사 안 해”
- 바이든, 尹대통령에 친서 “인플레법, 열린 마음으로 협의”
- 野 “감사원 사무총장이 대통령실에 문자…이래도 독립기관?”
- 치매 진단 첫 3개월, ‘극단 선택’ 위험↑…“위험 평가 필요”
- 이사비 훔치려 ‘이모’라 부르던 이웃 살해한 40대…징역 27년
- 권성동 “文, 무례란 北지뢰에 발목 잘린 군인에게 ‘짜장면’ 물은 것”
- [속보]“기시다, 6일 尹대통령과 전화회담 조율 중”
- 北 도발에…美 핵항모 다시 동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