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 남미 투어→뉴욕 공연 성황리 종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월드투어 뉴욕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오메가엑스는 그간 월드 투어 공연을 진행해오며 쌓아온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노하우들을 통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 타이틀곡 'Love Me Like'의 영어 버전을 비롯해 첫 정규앨범 '낙서(樂서) : Story Written in Music'의 수록곡들로 공연, 다양한 매력을 담아낸 이벤트 등을 뽐내며 팬들을 만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월드투어 뉴욕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오메가엑스는 지난 4일 2022 월드투어 ‘CONNECT : Don't give up’의 뉴욕 공연을 진행,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마무리했다.
오메가엑스는 그간 월드 투어 공연을 진행해오며 쌓아온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노하우들을 통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 타이틀곡 ‘Love Me Like’의 영어 버전을 비롯해 첫 정규앨범 ‘낙서(樂서) : Story Written in Music’의 수록곡들로 공연, 다양한 매력을 담아낸 이벤트 등을 뽐내며 팬들을 만났다.
오메가엑스의 팬 사랑이 느껴지는 공연은 뉴욕 팬들에게 진한 감동과 여운을 안겼고 다재다능한 매력들에 흠뻑 빠지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무대 위 오메가엑스의 물오른 비주얼은 팬들에게 설렘과 관심을 드높이며 특별할 추억을 선물했다.
이러한 오메가엑스의 글로벌 팬들을 향한 뜨거운 사랑이 통하듯 앞서 진행된 공연들은 전석 매진을 기록, 막힘없는 순항을 알리며 ‘오메가엑스 열풍’의 인기를 실감케 만들었다.
또한 글로벌 인기를 끌고 있는 오메가엑스는 최근 발매한 일본 미니앨범 ‘Stand up!’으로 타워레코드 전점 종합 앨범 차트 1위 달성, WithStan(위드스탠) ‘9월 베스트 케이팝 아티스트 투표 실리콘밸리 스페셜’에서도 2위를 기록하는 괴물 같은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현재 ‘4세대 新 글로벌돌’로 주목받고 있는 오메가엑스는 팬들의 인기에 힘입어 미국의 11개 도시를 방문한다. 이들은 6일 애틀랜타, 7일 올랜도, 9일 루이빌, 10일 시카고, 12일 덴버, 14일 로렌스, 15일 댈러스, 16일 샌안토니오, 18일 피닉스, 22일 로스앤젤레스에서 2022 월드투어 ‘CONNECT : Don't give up’를 개최, 팬들과 가까이 소통할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