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오늘(5일) 첫방 '우리들의 쇼10' 출격.. "일당백 MC 저력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민호가 새 예능 프로그램의 MC를 맡는다.
장민호는 5일 밤 첫 방송되는 MBN 음악 예능 '우리들의 쇼10'의 MC로 출연한다.
장민호는 붐과 MC로 호흡을 맞춰 프로그램을 이끌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첫 방송 녹화 당시 게스트들이 등장할 때마다 장민호의 팬미팅 현장을 방불케 했다고 전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장민호가 새 예능 프로그램의 MC를 맡는다.
장민호는 5일 밤 첫 방송되는 MBN 음악 예능 ‘우리들의 쇼10’의 MC로 출연한다.
‘우리들의 쇼10’은 대한민국 대표 10인의 청춘 남녀 스타들이 매주 다양한 주제에 맞춰 고품격 무대를 완성하는 라이브 음악쇼다.
장민호는 붐과 MC로 호흡을 맞춰 프로그램을 이끌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첫 방송 녹화 당시 게스트들이 등장할 때마다 장민호의 팬미팅 현장을 방불케 했다고 전해 궁금증을 더한다.
오늘 밤 10시 20분에 시작하는 첫 방송에서는 그의 부드럽고 센스 넘치는 진행은 물론, 후배들을 향한 진심 어린 감상평 등 일당백 활약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장민호는 오는 11월 4일부터 6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호시절 : 好時節’을 열고 팬들을 만난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