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떼창 유발하는 유쾌+상쾌+위로송으로 돌아왔다 [M+핫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가 시원하고 떼창 유발하는 '영웅'과 '반쪽'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영웅'은 비트의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장르로, 모두 함께 부르며 즐길 수 있는 시원한 멜로디 라인이 매력적인 곡이다.
'영웅' 뮤직비디오에는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 속 무대에 오르는 코요태의 모습이 담긴 것은 물론, 수천 명 관객의 뜨거운 환호와 박수를 이끌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가 시원하고 떼창 유발하는 ‘영웅’과 ‘반쪽’을 발매했다.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코요태의 새 앨범 ‘LET’s KOYOTE’가 발매됐다.
타이틀곡 ‘영웅’은 비트의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장르로, 모두 함께 부르며 즐길 수 있는 시원한 멜로디 라인이 매력적인 곡이다.
또한 ‘힘든 시기 나에게 힘이 되어준 너, 언제나 내 곁에 있어준 당신이 나의 영웅이다’라는 메시지가 눈길을 끈다. 더불어 언제나 위로해 준 당신에게 부르는 ‘영웅’은 이 시대를 살아가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영웅’ 뮤직비디오에는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 속 무대에 오르는 코요태의 모습이 담긴 것은 물론, 수천 명 관객의 뜨거운 환호와 박수를 이끌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종민, 빽가, 신지는 이를 팬 사랑으로 화답했다.
더블 타이틀곡인 ‘반쪽’은 코요태 특유의 밝고 신나는 댄스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이다. 더불어 누구나 한 번 들으면 바로 따라 부를 수 있는 가사는 떼창을 유발하기에 충분하다.
뮤직비디오에는 핑크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신지가 ‘반쪽이야 날 채워주는 그댄 내 사랑이야’를 달콤하게 부르며 중독성을 안긴다.
[청담동(서울)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