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주 "'놀뭐' 고정 출연, 피부로 와닿는 반응이 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진주가 예능 출연으로 인한 긍정적인 변화를 전했다.
5일 박진주의 '맥앤지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배우 박진주의 소신도 전했다.
박진주는 "비슷한 캐릭터를 연기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다양한 포인트를 설정해 시청자들이 다른 캐릭터로 인지하도록 노력하는 편"이라며 연기를 위한 노력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박진주가 예능 출연으로 인한 긍정적인 변화를 전했다.
5일 박진주의 ‘맥앤지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최근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빼어난 가창력과 예능감을 발휘 중인 그는 “예능은 있는 그대로의 나를 보여주는 것이라 짜릿하면서도 직접 피부로 와 닿는 반응이 다르더라”고 밝혔다.
WSG워너비 멤버로 장충체육관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데 대해선 “가수로서 콘서트를 하게 될 거라곤 생각을 해본 적이 없다. 어릴 적 막연히 꿈꿔왔던 일이 실현돼 아직도 꿈을 꾸는 것 같다”며 소감을 나타냈다.
배우 박진주의 소신도 전했다. 박진주는 “비슷한 캐릭터를 연기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다양한 포인트를 설정해 시청자들이 다른 캐릭터로 인지하도록 노력하는 편”이라며 연기를 위한 노력을 전했다.
한편 최근 박진주는 ‘놀면 뭐하니’와 웨이브 ‘위기의 X’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맥앤지나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4세 男배우, 20살 어린 미성년과 교제 '충격'
- ‘노출 소신’ 고백 후 다시 노출 감행한 톱배우
- 장성규, 억대 외제차 선물 공개 "연예인병 재발"
- 子 질투해 여친 살해한 금수저 영화감독 “영화 내용처럼 온몸에 피 뽑아”
- 채은정 “새엄마만 3명, 父와 갈등에 독립”
- 데미 무어 “16살에 성폭행 당해.. 母가 70만 원 받고 덮어”
- 유지나 “10억 누드 제의 받아... 母 생각하며 거절”
- 'BJ 복귀' 슈 "노출 의상? 예뻐 보이려 입었는데...후회돼"
- 유명래퍼, 총기 든 강도에 사망... 여친에 비난 쏟아진 이유[할리웃통신]
- '이다해와 열애설' 中 톱배우, 성매매로 체포 [룩@차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