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3주년 업데이트 단행

이원희 2022. 10. 5. 17:3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5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공용 2차 전직 '샤먼', ▲신규 금역 '마리아스의 미궁', ▲신규 영웅 버디 2종, ▲신규 조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먼저, 새롭게 공개한 2차 전직 '샤먼'은 적에게 피해를 주는 동시에, 아군에게 이로운 효과를 부여하는 클래스로, '신수 해방', '대지의 결계' 등 스킬을 구사한다.

또한, 주간 던전인 '마리아스의 동굴' 내 신규 지역 '[월드] 마리아스의 미궁'’을 추가했다. 이곳에서는 일정 시간 마다 보스 몬스터 '메리엔'이 등장하며, 보스 몬스터 처치 시 수집록에 등록 가능한 신규 유니크 장비 아이템과 '마리아스의 용병 계약서 선택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등급별 몬스터 카드팩, '달무리 정수' 등 다양한 아이템을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영웅 버디 2종 '프로토타입 삐릿뽀' 및 '미어캣 도적'을 추가해 전투의 즐거움을 더했다. 여기에, 서비스 3주년 특별 출석으로 획득 가능한 신규 조각상 '사이보그 조각상'을 업데이트했다.

이 외에도, Book 1~4 지역의 밸런스를 개선했으며, '미르칸의 탑' 몬스터의 속성 공격력 수치 조정, 실명 디버프 명중률 적용 방식 수정, UI 편의성 개선 등 시스템 편의성을 개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11월8일까지 서비스 3주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이벤트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3주년 기념 주화를 지급하고, NPC '삐릿뽀'의 요청에 따라 다 쓴 배터리를 회수해 다양한 선물과 교환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출석일에 따라 '사이보그 조각상', '음악가 꾸밈옷 상자', '2주년 칭호' 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