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포레스토피아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의 일본 지사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는 5일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포레스토피아를 지난 4일 글로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포레스토피아는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 인디게임 발굴 프로젝트에서 발굴한 섬 생활 시뮬레이션 타이틀 디저토피아의 후속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그라비티의 일본 지사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는 5일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포레스토피아를 지난 4일 글로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포레스토피아는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 인디게임 발굴 프로젝트에서 발굴한 섬 생활 시뮬레이션 타이틀 디저토피아의 후속작이다.
이용자는 무인도를 다채로운 동식물로 가득 채우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메인 퀘스트를 통해 섬에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 나갈 수 있으며 퍼즐 형식의 미니게임으로 자원을 채취하는 것도 가능하다.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 카키모토 코세이 프로듀서는 “본인의 취향에 맞게 무인도를 아름답게 꾸미면서 힐링할 수 있는 포레스토피아를 통해 이용자가 편안한 시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 포레스토피아 외에도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이용자가 더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아레나', 국내 정식 출시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아레나', 사전 다운로드 시작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제로', 출시 5주년 기념 전야제 2부 업데이트
-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메모리즈 신규 지역 업데이트
- 새해 엔비디아 선점할 승자는...삼성·SK 'HBM4' 양산 준비 박차
- 비(非) 엔비디아 고객사 뜬다…내년 HBM 시장 변화 예고
- [ZD브리핑] 본격화되는 AI 산업…기본법 제정 등 기준 마련
- 해커 손에 들어간 시스코 데이터, 다크웹 마켓서 거래
- [1분건강] 폐암 환자 10명 중 4명은 비흡연자
- 내년 '산업용 AI' 확산 가속…데이터 보호·RAG 수요 급증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