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서비스 3주년 업데이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5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공용 2차 전직 '샤먼', ▲신규 금역 '마리아스의 미궁', ▲신규 영웅 버디 2종, ▲신규 조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5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공용 2차 전직 ‘샤먼’, ▲신규 금역 ‘마리아스의 미궁’, ▲신규 영웅 버디 2종, ▲신규 조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새롭게 공개한 2차 전직 ‘샤먼’은 적에게 피해를 주는 동시에, 아군에게 이로운 효과를 부여하는 클래스로, ‘신수 해방’, ‘대지의 결계’ 등 스킬을 구사한다.
주간 던전인 ‘마리아스의 동굴’ 내 신규 지역 ‘[월드] 마리아스의 미궁’을 추가했다. 이곳에서는 일정 시간 마다 보스 몬스터 ‘메리엔’이 등장하며, 보스 몬스터 처치 시 수집록에 등록 가능한 신규 유니크 장비 아이템과 ‘마리아스의 용병 계약서 선택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등급별 몬스터 카드팩, ‘달무리 정수’ 등 다양한 아이템을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영웅 버디 2종 ‘프로토타입 삐릿뽀’ 및 ‘미어캣 도적’을 추가해 전투의 즐거움을 더했다. 여기에, 서비스 3주년 특별 출석으로 획득 가능한 신규 조각상 ‘사이보그 조각상’을 업데이트했다.
이 외에도, Book 1~4 지역의 밸런스를 개선했으며, ‘미르칸의 탑’ 몬스터의 속성 공격력 수치 조정, 실명 디버프 명중률 적용 방식 수정, UI 편의성 개선 등 시스템 편의성을 개선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새 일일 던전 업데이트
-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Book 6.0 업데이트
-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PvP 발할라의전장 베타 서비스
-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새 던전 마리아스의동굴 업데이트
- 새해 엔비디아 선점할 승자는...삼성·SK 'HBM4' 양산 준비 박차
- 비(非) 엔비디아 고객사 뜬다…내년 HBM 시장 변화 예고
- [ZD브리핑] 본격화되는 AI 산업…기본법 제정 등 기준 마련
- 해커 손에 들어간 시스코 데이터, 다크웹 마켓서 거래
- [1분건강] 폐암 환자 10명 중 4명은 비흡연자
- 내년 '산업용 AI' 확산 가속…데이터 보호·RAG 수요 급증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