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주얼리 브랜드 '아니아 하이에' 국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국 주얼리 브랜드 '아니아 하이에'(ANIA HAIE)가 국내 출시된다.
글램컴퍼니는 지중해 감성을 모티브로 브리티시 헤리티지를 표현한 디자이너 컬렉션 주얼리 '아니아 하이에'를 이달 중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아니아 하이에는 레이어드(Layered), 925실버, 런던 등 3가지 키워드로 럭셔리 힐링 무드의 지중해 이미지를 강조한 주얼리 브랜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국 주얼리 브랜드 ‘아니아 하이에’(ANIA HAIE)가 국내 출시된다.
글램컴퍼니는 지중해 감성을 모티브로 브리티시 헤리티지를 표현한 디자이너 컬렉션 주얼리 ‘아니아 하이에’를 이달 중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아니아 하이에는 레이어드(Layered), 925실버, 런던 등 3가지 키워드로 럭셔리 힐링 무드의 지중해 이미지를 강조한 주얼리 브랜드다. 여러 아이템을 겹쳐서 착용하는 레이어드 패션에서 영감을 얻어 33개의 컬렉션, 600여개 제품을 통한 트렌디한 디자인의 주얼리를 지향한다.
2018년 1월 영국 런던에서 론칭된 아니아 하이에는 당시 유명 셀럽과 패션 인플루언서들로부터 엄청난 반향을 일으켰다. 이후 925 스터링실버 소재로 유니크한 디자인의 주얼리를 합리적 가격대로 선보이며 전 세계 고객을 빠르게 흡수했다. 현재 유럽은 물론 미국 캐나다 호주 등 30여개국 백화점과 부티크, 개인편집샵 등 총 2600여개의 리테일샵을 운영 중이다.
925 스터링실버 소재에 화이트골드, 14K골드, 14K로즈골드 도금으로 디자인을 강조하며 최신 트렌드를 적용한 컬렉션을 매년 선보이고 있다.
국내 론칭을 기념해 목걸이와 귀걸이, 팔찌 등 세 가지 레이어드 세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혜택은 아니아 하이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니아 하이에 공식 수입사인 글램컴퍼니의 김용채 대표는 “아니아 하이에 제품 모두 925실버 소재로 여러 아이템을 믹스, 매치할 것을 적극 권장한다”며 “스타일에 따라 과감하고 적절한 베이스컬러와 천연 원석의 컬러를 활용해 남들과는 다른 유니크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직진 연하남에 심쿵'…웨이브 잡은 티빙 비밀병기는
- '녹색 쫄쫄이' 입고 10대 소녀 폭행…정체불명 강도단
- 하이브리드도 아닌데…'이 車' 지금 사면 30개월 걸린다
- 가장 강력한 '독감' 온다…'코로나보다 더 무서워' 긴장
- 전세 계약하면 샤넬백 준다는 집주인…'가격 낮추지' 반응도
- 모델 몸에 '칙칙'…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옷이 됐다
- 벤츠·페라리 타며 국민임대 거주…1년간 임대료도 안냈다
- '더 고급스러워진 정통 세단'…기아, 'The 2023 K9' 출시
- 시속 137㎞ 좌회전, 20대 동승자 사망…운전자는 만취
- 착하지만 않은 백설공주→마녀 완다까지…레드벨벳 슬기 솔로 출격의 날 [SE★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