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출신' 이채연 솔로 데뷔, 트랙리스트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채연의 솔로 데뷔를 앞두고 첫 번째 미니앨범 'HUSH RUSH'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채연의 솔로 데뷔 앨범 'HUSH RUSH'는 동명의 타이틀곡 'HUSH RUSH'를 비롯해 'Danny', 'Aquamarine', 'Same But Different' 등 총 4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는 10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HUSH RUSH'를 발매하고 솔로로 전격 데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채연의 솔로 데뷔를 앞두고 첫 번째 미니앨범 ‘HUSH RUSH’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채연의 솔로 데뷔 앨범 ‘HUSH RUSH’는 동명의 타이틀곡 ‘HUSH RUSH’를 비롯해 ‘Danny’, ‘Aquamarine’, ‘Same But Different’ 등 총 4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콘셉트는 보랏빛으로 내리치는 번개가 담긴 다크한 이미지와 날카로운 폰트로 강렬한 느낌을 자아낸다. 호러블하면서도 키치한 무드가 선사하는 독특한 분위기가 이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이채연은 2018년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을 통해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IZ*ONE) 멤버로 데뷔했다. 팀의 메인 댄서로 활약한 이채연은 그룹 활동 종료 후 WM엔터테인먼트 복귀, 본격적인 홀로서기를 준비했다. 지난해에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도전, ‘원트(WANT)’의 크루원으로 활약했다. 오는 10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HUSH RUSH’를 발매하고 솔로로 전격 데뷔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졸리 머리채 잡고 흔들어” 브래드 피트, 학대 정황 문서 공개
- 양정원 십자인대 파열 부상 고백→군살 없는 수영복 자태 (호적메이트)
- 충격 무단횡단 사고→어이없는 규현 “보험사 직원 부르고파” (한블리)
- 제니, 수건만 두른 줄…독특한 원피스도 ‘완벽 소화’
- 역시 장윤정 “작곡가들에게 연간 5~6000곡 받아” (도장깨기)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