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신지 "24년 만에 첫 쇼케이스, 설레고 기분 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혼성그룹 코요태 신지가 데뷔 후 첫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2개월 만에 컴백한 소감을 전했다.
데뷔 24년 만에 처음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신지는 "24년 만에 쇼케이스는 처음인데, 대기실에서 기다리면서 많이 떨렸다. 멤버 중에서 긴장을 가장 많이 하는 멤버이기도 하다. 긴장되기도 하지만 감사한 마음이 더 크다. 지금 설레기도 하고 기분이 너무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혼성그룹 코요태 신지가 데뷔 후 첫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2개월 만에 컴백한 소감을 전했다.
신지는 오는 5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한 새 앨범 ‘레츠 코요태(LET’s KOYOTE)‘ 발매 쇼케이스에서 “일단 지난 8월에 ’고(GO)‘ 앨범이 나올 때도 이렇게까지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을지 몰랐다. 덕분에 많은 분께 관심받을 수 있었다”며 감사 인사를 건넸다.
데뷔 24년 만에 처음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신지는 “24년 만에 쇼케이스는 처음인데, 대기실에서 기다리면서 많이 떨렸다. 멤버 중에서 긴장을 가장 많이 하는 멤버이기도 하다. 긴장되기도 하지만 감사한 마음이 더 크다. 지금 설레기도 하고 기분이 너무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지는 “음악이 갖는 힘에 대해 알고 있었지만 새 소속사에서 일하면서 더 알게 된 것 같다”며 “이번 뮤직비디오도 염려하고 있었는데 PD님을 비롯한 많은 분이 도와주셨다.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며) 진행한 무대에서 저희는 긴장했는데 관객분들이 더 신나게 즐겨주셨다. 소름 끼치고 전율이 돋는 무대였다”고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한편, 코요태의 새 앨범 ’레츠 코요태‘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은정♥' 소지섭, 병아리 시절 외모도 이미 '완성형'[★SNS]
- '김국진♥' 강수지, '프랑스 유학' 딸 비비아나와 카페 데이트 "공부 빨리하고 와야지"
- 송혜교, 아찔한 쇄골라인 자랑..우아함 철철
- 최강희 "술만 먹은 과거→고깃집 설거지와 가사도우미 일 중" (위라클)
- "신혼집서 이런 모습?" '예비신부' 김연아,화보서 사랑스런 매력 발산
- '황비홍 맞아?' 59세 이연걸, 건강이상설 돌만한 충격노화 근황[SS차이나톡]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