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 '승리의 여신:니케' 사전 예약자 25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벨 인피니트는 세계 탈환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의 사전예약자가 250만 명을 넘어섰다고 5일 밝혔다.
'승리의 여신: 니케'의 사전예약은 지난 9월 7일 시작됐으며 약 한 달 만에 250만 명 이상의 인원을 기록했다.
이번 사전예약자 250만 명을 돌파함에 따라 신청자 전원은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쥬얼과 SR 캐릭터 '에테르'를 선물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벨 인피니트는 세계 탈환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의 사전예약자가 250만 명을 넘어섰다고 5일 밝혔다.
‘승리의 여신: 니케’의 사전예약은 지난 9월 7일 시작됐으며 약 한 달 만에 250만 명 이상의 인원을 기록했다.
이번 사전예약자 250만 명을 돌파함에 따라 신청자 전원은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쥬얼과 SR 캐릭터 ‘에테르’를 선물 받는다.
레벨 인피니트는 1분 분량의 ‘라피’ PV를 공개, 영상을 통해 ‘라피’의 냉철한 모습 뒤에 숨겨져 있던 절망적인 비하인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어 캐릭터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표 블록체인 생태계 ‘MBX’, 2.0으로 진화 ‘잰걸음’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스토브인디 어워즈’ 첫 개최…2개 부문서 시상
- 위메이드, 단기 금융거래 플랫폼 CLST에 시드 투자
- 박보균 문체부 장관 “확률형 아이템 법제화와 이스포츠 진흥에 주력할 것”
- [게임브릿지] 혁신을 지속하는 게이미피케이션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