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억 자산가' 정숙 오열에, 데프콘 "누나도 여자잖아"..'나는 솔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디서든 솔직하고 당당했던 정숙이 속내를 고백하던 중 눈물을 흘린다.
5일 오후 10시30분에 방송되는 SBS PLUS, ENA PLAY '나는 SOLO'에서 정숙이 반전 눈물을 흘린다.
그러던 정숙은 "눈물이 갑자기 확 나는거야"라며 격앙된 모습을 보이던 중 "그 마음을"이라며 말을 잇지 못한채 오열한다.
한편, 돌싱 특집이기도 한 '솔로나라 10번지' 멤버들 중 정숙은 50억대 자산가인 동시에 3가지 직업을 가졌다고 해 화제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유다연 인턴 기자 = 어디서든 솔직하고 당당했던 정숙이 속내를 고백하던 중 눈물을 흘린다.
5일 오후 10시30분에 방송되는 SBS PLUS, ENA PLAY '나는 SOLO'에서 정숙이 반전 눈물을 흘린다.
'솔로나라' 3일 차 아침, 정숙은 여러 감정에 휩싸여 잠도 못 잔 채 눈을 뜬다. 이어 "만감이 교차한 느낌"이라며 전날의 상황을 다른 솔로녀들에 설명 후, "난 내 스타일을 존중해주는 사람이 좋지. 나를 바꾸려하는 것은 싫다"고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그러던 정숙은 "눈물이 갑자기 확 나는거야"라며 격앙된 모습을 보이던 중 "그 마음을…"이라며 말을 잇지 못한채 오열한다.
이를 보던 현숙은 "어떡해, 나도 눈물이 나네"라며 공감하고 급기야 함께 눈물을 쏟는다. 반면 순자는 "그게 울 일이야? 왜 그래?"라고 상황을 정리한다.
함께 지켜보던 MC데프콘도 "누나!"라고 애절하게 외치며 "누나도 여자잖아!"라고 해 정숙에게 생긴 일에 대한 의문을 제기한다.
한편, 돌싱 특집이기도 한 '솔로나라 10번지' 멤버들 중 정숙은 50억대 자산가인 동시에 3가지 직업을 가졌다고 해 화제가 됐다. 또한 방송에서 리더십을 보이며 든든한 '맏언니' 역을 수행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willow66@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김건희, 악마화 억울함 있지만 국민께 미안함이 더 커"
- 지상렬 "주량? 3일 동안 소주 110병 마셨다"
- 게이 유튜버 김똘똘 "고1 때 아웃팅 당해…'더럽다' 욕 문자 트라우마"
- 윤 "제 아내가 어떤 면에서 보면 순진한 면이 있다" [뉴시스Pic]
- "내가 영감 줬나"…'아동 성범죄' 고영욱, 지드래곤 다시 소환
- 윤 "대통령 아내 조언 국정농단화 하는 건 맞지 않아"
- 4000억 상장 대박 백종원…아내 "깜짝 놀랐쥬?"
- 뱃살인 줄 알고 비만 치료했는데…알고 보니 50㎝ 악성종양
- "의사 싫다"…한가인, 딸 '상위 1%' 교육법 공개하더니 왜?
- "이자가 1분에 10만원씩"…불법 대부업 덫에 노출된 성매매 여성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