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환, 막강한 티켓 파워..연말 콘서트 전석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승환이 압도적 티켓파워를 과시했다.
정승환은 지난 4일 단독 콘서트 '2022 정승환의 안녕, 겨울 : 그럼에도 사랑하게 될 날들' 티켓 예매를 진행했다.
정승환은 지난 2018년부터 '안녕 겨울'이라는 타이틀로 공연을 진행해왔다.
그도 그럴 게, 정승환은 매 공연마다 감성 가득한 곡들로 귀 호강을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구민지기자] 가수 정승환이 압도적 티켓파워를 과시했다. 연말 공연을 전석 매진시켰다.
정승환은 지난 4일 단독 콘서트 '2022 정승환의 안녕, 겨울 : 그럼에도 사랑하게 될 날들' 티켓 예매를 진행했다. 오픈 10분 만에 전부 팔려나갔다.
올해도 연말을 책임진다. 오는 12월 30~31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콘서트를 진행한다. 명곡들로 가득 채운 공연을 예고했다.
관계자는 "정승환은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유쾌한 입담, 소통 등 재미와 볼거리를 준비했다"면서 "관객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정승환은 지난 2018년부터 '안녕 겨울'이라는 타이틀로 공연을 진행해왔다. 한 해의 마무리를 장식하는 브랜드 공연으로 자리매김했다.
벌써부터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그도 그럴 게, 정승환은 매 공연마다 감성 가득한 곡들로 귀 호강을 선사했다. 믿고 듣는 라이브 실력으로 호평을 얻었다.
<사진제공=안테나>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