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앤버터 'D-1' 두근두근
개봉박두다.
국내 최정상급 퍼포먼스 그룹 코카앤버터(CocaNButter)가 댄스로 또 하나의 역사를 써 내려간다.
5일 0시, 코카앤버터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퍼포먼스 음원 ‘Mi Deh Yah(미데야)’ 마지막 카운트다운 포스터를 공개하며 발매 준비를 마쳤다.
포스터에는 강렬한 붉은 빛 공간에서 앉아있는 코카앤버터 모습이 담겨있다. 멤버들의 블랙, 빨간색 의상과 힙한 비주얼이 조화를 이뤄 시크하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특히 ‘D-1’이라는 문구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음원 발매에 대한 설렘을 증폭시킨다.
코카앤버터는 ‘Mi Deh Yah’를 통해 색다른 변신과 음악적 시도를 보여주며 한계 없는 최정상 퍼포먼스 그룹의 면모를 제대로 입증할 예정이다.
오는 6일 발매되는 ‘Mi Deh Yah’는 퍼커션 음향과 독특한 리듬이 돋보이는 댄스곡이다. ‘난괜찮아’라는 음원 제목 뜻처럼 다른 건 신경 쓰지 않고 오직 음악과 춤에 집중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멤버 전원이 보컬과 안무에 참여한 것은 물론 래퍼 쿤타(Koonta)가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더욱 관심이 크다.
코카앤버터는댄서 리헤이(RIHEY), 가가(GAGA), 비키(BICKI), 제트썬(ZSUN) 등이 속해있는 4인조 댄스 크루다. 지난해 방영된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신호탄으로 노래, 댄스, 예능 등 다방면으로 활약 중이다.
한편, 코카앤버터의 첫 퍼포먼스 음원 ‘Mi Deh Yah’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