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마드, MICE 분야 기술 융합 전문가 양성.. MICE 혁신 이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노마드는 MICE 산업 분야의 기술 융합 전문가 양성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특히 디노마드는 서강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에 의뢰해 MICE 산업에 특화된 기술 융합 전문가 과정을 개설하고 교육을 진행하기로 했다.
이대우 디노마드 대표는 "기술 융합을 통해 고객 만족, 근무 개선, 지속가능 가치까지 실현할 수 있는 MICE 모델개발에 힘쓸 것"이라며 "앞으로도 MICE 산업의 미래를 이끌 기술 융합 전문가 양성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디노마드는 MICE 산업 분야의 기술 융합 전문가 양성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특히 디노마드는 서강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에 의뢰해 MICE 산업에 특화된 기술 융합 전문가 과정을 개설하고 교육을 진행하기로 했다. 해당 과정은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을 활용하여 MICE 테크놀로지 전반의 전문성을 강화할 수 있는 교육으로 운영된다. 또한 이번 교육은 학계 전문가는 물론 국내 MICE 업계 리더, 기술 융합 관련 실무자를 강사로 초빙해 전문성을 높일 예정이다.
이대우 디노마드 대표는 “기술 융합을 통해 고객 만족, 근무 개선, 지속가능 가치까지 실현할 수 있는 MICE 모델개발에 힘쓸 것”이라며 “앞으로도 MICE 산업의 미래를 이끌 기술 융합 전문가 양성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디노마드는 전 세계의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글로벌 이벤트 플랫폼과 긱 워커를 위한 프로젝트 매칭 솔루션의 파일럿 테스트를 올 하반기에 진행하고 론칭할 예정이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가처분 기각…정진석 "법원의 현명한 판단 감사"
- 박수홍 父 폭행 후 절규에 "오! 주여" 외친 친형
- 대낮 거리서 아내 살인, ‘연거푸’ 피해자 보호실패 왜?
- 베트남 호텔 수영장서 한국인 사망…유족 “감전사”
- YS, 임기 첫 사형집행…전국 15명 형장의 이슬로[그해 오늘]
- 글로벌 넘버 '원' 삼성과 '원불교'[오너의 취향]
- '아이돌 출신' 여배우 스토킹한 30대男…경찰 폭행까지
- D-11 조두순급 김근식, 300시간 심리치료 無소용
- 박수홍 측 “父가 망치들고 나오라고… 母와는 관계 회복 원해”
- EXID 솔지 "혜린, 술 마시다가 사라져…경찰 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