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폭망'으로 새롭게 뜬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2022. 10. 5. 15:59
밴드 엔플라잉이 타이틀 곡 ‘폭망’으로 돌아온다.
엔플라잉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미니 8집 ‘디어리스트’(Dearest)의 타이틀 곡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타이틀 곡명 ‘폭망 (I Love You)’이 쓰여 있고 푸른 잔디에 버려진 휴대전화가 놓여있다. 금이 간 휴대전화 화면 속에는 머리가 폭발한 이모티콘과 “널 좋아하게 됐어”라고 보낸 문자가 적혀있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엔플라잉이 약 1년 만에 발표하는 여덟 번째 미니 앨범 ‘디어리스트’는 풋풋한 사랑의 시작과 그 사랑으로 인해 불안을 겪는 청춘을 그려냈다.
엔플라잉의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과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포스터로 기대감이 더해진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제 기다릴 날이 얼마 남지 않았어”, “‘폭망’화이팅”라는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엔플라잉의 여덟 번째 미니 앨범 ‘디어리스트’(Dearest)는 오는 17일 발매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충격’ 토트넘, 손흥민에 재계약 불가 통보···1년 연장 옵션이 끝 “태도 바꿨다, SON 측은 충
- [종합] 조현아, 상당한 재력 “저작권료 N천만 원…일 없어도 타격 無” (돌싱포맨)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율희, 최민환 성매매 정황 폭로 이유···“양육권 되찾기 위해”(이제혼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