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펜시파이, 전 세계 회계사에게 이탈리아서 열리는 익스펜시콘 참석 기회 제공

2022. 10. 5. 15: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틀랜드, 오리건 -- 비즈니스와이어 -- 익스펜시파이(Expensify, Inc.)(나스닥: EXFY)가 '익스펜시콘' 참석권이 걸린 콘테스트(Win your spot at ExpensiCon contest)를 개최한다고 4일 발표했다.

익스펜시파이는 전 세계 개인과 기업이 지출, 법인 카드, 청구서 관련 자금 관리를 단순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지불 결제 슈퍼 앱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틀랜드, 오리건 -- 비즈니스와이어 -- 익스펜시파이(Expensify, Inc.)(나스닥: EXFY)가 ‘익스펜시콘’ 참석권이 걸린 콘테스트(Win your spot at ExpensiCon contest)를 개최한다고 4일 발표했다.

익스펜시파이는 전 세계 개인과 기업이 지출, 법인 카드, 청구서 관련 자금 관리를 단순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지불 결제 슈퍼 앱이다.

회계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선정된 5명은 초청자에 한해 진행되는 독점 콘퍼런스에 동반자와 함께 참석할 수 있다.

데이비드 바렛(David Barrett) 익스펜시파이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행사에는 업계의 가장 뛰어난 100인이 모인다”며 “소속 기업 규모와 관계 없이 회계사 5명에게 회계 업계에서 가장 선망 받는 참석권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렛 CEO는 “총합 수백 년의 경험을 가진 회계 리더들로 구성된 글로벌 커뮤니티에 회계 직종의 미래를 계획하기 위해 함께할 수 있는 더 없는 기회”라며 “전문가들이 모여 향후 수년간 회계 분야에서 이슈가 될 가장 복잡한 문제를 식별하고 해결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익스펜시콘은 기조 연설과 원탁 토론, 노변 정담, CPE 세션, 1:1 네트워킹 기회, 전략 워크샵 및 VIP 이벤트를 마련한다. 또 파스타 만들기, 와인 시음, 요트 투어 등 지역 전역에서 엄선된 관계 구축 여행을 통해 이탈리아 풀리아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다.

앞서 보라보라와 마우이에서 열린 익스펜시콘에는 PwC, 딜로이트(Deloitte), BDO, CLA, 베이커 틸리(Baker Tilly) 및 아이스너앰퍼(EisnerAmper) 회계사들이 참석했으며 기조 연설자로 우버(Uber)의 트래비스 칼라닉(Travis Kalanick), 빌닷컴(Bill.com)의 르네 라세르트(René Lacerte), 넷스위트(NetSuite)의 자크 넬슨(Zach Nelson), 제로(Xero)의 로드 드루어리(Rod Drury) 등이 참석했다.

익스펜시콘 참석권을 제공하는 콘테스트는 2023년 3월 1일 마감하고 당첨자는 마감 직후 발표한다. 시간이 촉박한 만큼 바로 도전해보길 권한다.

익스펜시파이(Expensify) 개요

익스펜시파이는 전 세계 개인과 기업이 돈 관리를 단순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지급 결제 슈퍼앱이다. 익스펜시파이는 하나의 앱에서 법인 카드, 지출 추적, 다음날 상환, 송장 발행, 청구서 지급, 여행 예약 기능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1200만명 이상이 이런 기능을 사용하고 있다. 이 모든 기능은 완전 무료로 제공된다. 중소기업 경영, 팀 관리, 장부 마감 등 익스펜시파이는 모든 작업을 손쉽게 해 사용자가 정말 중요한 일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0400507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Expensify, Inc.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