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김원훈 "'숏박스' 장기연애 실제 내 경험담, 8년 연애 후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퍼 리얼리즘 코미디로 화제를 모은 유튜브 '숏박스'의 주인공 개그맨 김원훈이 '라디오스타'에 출격한다.
지난 2015년 KBS 공채 30기로 데뷔한 김원훈은 유튜브 '숏박스'에서 각종 일상들을 소재로 한 하이퍼 리얼리즘 연기를 선보여 MZ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숏박스'의 주역 김원훈이 들려주는 8년 장기 연애 스토리는 오늘(5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5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이범수, 이준혁, 정혁, 김원훈이 출연하는 ‘스트릿 코미디 파이터’ 특집으로 꾸며진다.
지난 2015년 KBS 공채 30기로 데뷔한 김원훈은 유튜브 ‘숏박스’에서 각종 일상들을 소재로 한 하이퍼 리얼리즘 연기를 선보여 MZ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현재 ‘숏박스’는 누적 조회수 2억 8000만 뷰를 기록하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라디오스타’를 처음 찾은 김원훈은 ‘숏박스’ 덕분에 생애 첫 상을 받은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끈다. 이어 그는 ‘숏박스’의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사람이 따로 있다고 밝혀 호기심을 유발한다.
김원훈은 ‘라디오스타’에서 ‘숏박스’ 촬영 비하인드를 탈탈 털어놓을 예정이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 중인 ‘장기연애’ 콘텐츠에 대해 그는 “실제 나의 경험담이 반영됐다”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김원훈은 현재 아내와 8년 연애 후 결혼에 골인하기까지 풀스토리를 전한다.
이어 김원훈은 결혼 준비하는 과정에서 겪은 이야기를 들려준다. 그는 장인어른 4형제 때문에 웃참 챌린지(?)를 해야 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또한 김원훈은 ‘숏박스’의 하이퍼 리얼리즘 연기의 숨은 비결을 공개한다. 그는 리얼함을 살리기 위해 촬영장에 특별한 판정단(?)을 모신다고 전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날 김원훈은 MC 김구라와의 인연을 언급하며 자칭 구라라인이라고 소개,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그는 김구라에게 러브콜을 보낸다고 해 과연 어떤 사연인지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숏박스’의 주역 김원훈이 들려주는 8년 장기 연애 스토리는 오늘(5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횡령했다"는 박수홍 부친…친족상도례가 뭔가요?[궁즉답]
- "尹몰랐던 '아나바다 뜻', 준비 자료에 있었다"
- 감사원 사무총장, 대통령실과 소통? 개인 메시지 '눈길'
- "날 질질 끌고간 흉기 든 전남편, 정신 잃어가며 든 생각은…"
- 배우 신충식 "죽을 고비 3번 넘기고 강화도行…연명치료 거부"
- 로또 1등만 433명, 번호도 이상하다?…'조작설' 나온 필리핀
- [영상] 강릉 미사일 낙탄, 군 7시간만에 발표…밤새 혼란
- 박수홍 측 "통장 ID, 친형 자식 이름·생일…父 횡령 주장 말 안 돼" [인터뷰]
- 최강희 "고깃집 설거지+가사도우미 하고 지내…시간당 만원"
- 박수홍 父 "흉기가 없어 아쉽다"…조사서 한 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