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검승부' 하준 "도경수와 호흡, 더할 나위 없이 좋아..입덕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준이 도경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0월 5일 진행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진검승부' 제작발표회에서 이세희, 하준이 도경수와 호흡을 전했다.
극중 하준이 맡은 오도환 역과 도경수가 맡은 진정 역은 대치하는 관계다.
하준은 도경수와 호흡에 대해 "더할 나위 없이 모든 것이 좋았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배우 하준이 도경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0월 5일 진행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진검승부' 제작발표회에서 이세희, 하준이 도경수와 호흡을 전했다.
이세희는 도경수에 대해 "너무 잘하고 배울 점이 많다. 현장에서 여유로워서 어느 누가 줘도 잘 받을 준비가 돼있는 상태인데 저는 그렇지 않아서 미안했다. 호흡은 99.5점이다"고 전했다.
극중 하준이 맡은 오도환 역과 도경수가 맡은 진정 역은 대치하는 관계다. 하준은 도경수와 호흡에 대해 "더할 나위 없이 모든 것이 좋았다"고 밝혔다.
이어 "경수 씨랑 촬영하면서 경수 씨 팬들 마음을 알게 됐다. 제가 입덕하게 됐다. 인품이나 분위기도 너무 좋았다. (도경수) 눈이 정말 크고 맑고 선한데 은은하게 미쳐있는 눈빛이 진정 캐릭터의 포인트가 아닐까 싶다. 그 눈빛을 앞에서 봐서 짜릿했다. 되게 성덕된 느낌이 있었다"고 웃었다.
그러면서 "촬영장 분위기는 세희 씨가 많이 업 시켜줬다. 분위기 너무 좋다"고 덧붙였다.
(사진=KBS 2TV 새 수목드라마 '진검승부')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영란 성형수술 전 사진 “쌍꺼풀 수술 3번, 딸도 해주기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이동국 딸 재시, 밀라노 백스테이지 포착→미코母 유전자 남달라
- ‘마약 전과 5범’ 김부선, 이루안에 유언까지 “돈스파이크 범죄자 아니고 환자”
- 얼굴 지방이식 수술 유깻잎, 걱정 이끈 충격 피부 극복→“보정 NO” 딱지 자국도 공개
- 최강희 근황 “고깃집 설거지 알바+가사도우미…시급 1만원”(위라클)
- 김혜수, 터질 듯한 글래머+인형 각선미‥레전드 직찍 탄생
- ‘장동건♥’ 고소영, 금손 딸 자랑→팔아도 될 퀄리티 깜짝
- 딘딘, 국민동생 등극‥큰누나·작은누나 명품백 플렉스 “찜찜해서”(호적메이트)
- 장영란 “♥한의사 남편 약 안 팔아 병원 마이너스, 돈 빌려달라고” (돌싱포맨)
- ‘박지성♥’ 김민지, 英 신혼집 공개 “방 하나밖에 없었다”(만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