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값' 진선규x전종서x장률, 상상 초월하는 2차 예고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 진선규, 전종서, 장률이 목숨을 건 위험한 거래를 시작한다.
오는 10월 28일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은 5일, 스릴 넘치는 2차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진선규는 '몸값'을 흥정하던 중 뜻밖의 위기에 휘말리는 '노형수'로, 전종서는 대상을 가리지 않는 흥정 전문가 '박주영'으로, 장률은 대가를 치르더라도 거래를 성사시켜야만 하는 '고극렬'로 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 진선규, 전종서, 장률이 목숨을 건 위험한 거래를 시작한다.
오는 10월 28일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은 5일, 스릴 넘치는 2차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극한의 상황 속 마지막 기회를 붙잡기 위한 노형수(진선규 분), 박주영(전종서 분), 고극렬(장률 분)의 광기 어린 사투가 숨 막히는 긴장감을 자아낸다.
‘몸값’은 서로의 ‘몸값’을 두고 흥정하던 세 사람이 지진으로 무너진 건물에 갇힌 후, 각자 마지막 기회를 붙잡기 위해 위험한 거래를 시작하며 광기의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그린다. 바깥세상과의 완전한 단절이 만들어낸 아수라장 속 살아남기 위한 인간들의 밟고 밟히는 사투가 스펙타클하게 펼쳐진다.
공개된 2차 예고 영상은 시작부터 강렬하다.
먼저, 몸값을 두고 흥정을 벌이는 노형수와 박주영의 묘한 신경전이 흥미롭다. 의미심장한 박주영의 수락에 이어진 ‘HOW MUCH IS YOUR BODY’라는 문구는 순식간에 분위기를 뒤집는다.
이어 상상도 못 한 풍경이 펼쳐진다. 스탠딩 베드에 묶인 채 신체 부위별 가격이 매겨지는 노형수. 경매에 열을 올리는 사람들 속 감정 없는 얼굴로 경매를 진행하는 박주영의 모습도 소름을 유발한다. 이어진 영상 속 노형수의 운명은 다시 반전을 맞는다. 지진이 건물을 덮치며 노형수에게 살 기회가 찾아온 것.
그러나 저마다의 욕망이 꿈틀대는 아비규환의 현장은 또 다른 생존 게임의 장으로 변한다. ‘모든 게 무너진 세상, 질서도 양심도 없다’라는 문구는 생존을 위한 이들의 광기 어린 사투를 예감케 하며 극강의 서스펜스를 불러일으킨다.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곳에서 광기 어린 사투와 치열한 심리전을 그려낼 진선규, 전종서, 장률의 열연은 최고의 관전 포인트. 진선규는 ‘몸값’을 흥정하던 중 뜻밖의 위기에 휘말리는 ‘노형수’로, 전종서는 대상을 가리지 않는 흥정 전문가 ‘박주영’으로, 장률은 대가를 치르더라도 거래를 성사시켜야만 하는 ‘고극렬’로 분한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은 오는 10월 5일부터 14일까지 개최되는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 섹션에 공식 초청돼 대중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센세이션을 일으킬 ‘몸값’은 오는 10월 28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