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시 랭, 무주택 떠돌이 생활..절박한 사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 아티스트 낸시 랭의 절박한 사연이 공개된다.
5일 오후 7시20분 방송되는 tvN '신박한 정리2: 절박한 정리'에 팝 아티스트 낸시 랭이 정리가 절박한 4번째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이날 낸시랭은 무려 5년 간 4번 이사할 만큼 무주택 떠돌이 생활 중인 사연을 공개한다.
한편 한국계 미국인 팝 아티스트이자 방송인인 낸시랭은 특유의 캐릭터로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황지향 인턴 기자 = 팝 아티스트 낸시 랭의 절박한 사연이 공개된다.
5일 오후 7시20분 방송되는 tvN ‘신박한 정리2: 절박한 정리’에 팝 아티스트 낸시 랭이 정리가 절박한 4번째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이날 낸시랭은 무려 5년 간 4번 이사할 만큼 무주택 떠돌이 생활 중인 사연을 공개한다. 그는 지인의 집에 얹혀사는 관계로 매번 급하게 이삿짐을 싸고 또 언제 이사할지 모르는 절박한 상황이었다.
특히 놔둘 곳이 없어 현관에 방치된 대형 거울은 물론 거실 한 쪽 벽을 차지하는 대형 그림, 엔틱 가구와 소품이 뒤섞인 어수선한 거실, 사계절 옷이 뒤죽박죽 섞여 1년째 방치된 옷방 등 집주인인 낸시 랭조차 뭐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는 뒤죽박죽 하우스가 놀라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신박한 정리2: 절박한 정리'는 나만의 공간인 '집'의 물건을 정리하고 공간에 행복을 더하는 노하우를 함께 나누는 집구석 카운슬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한편 한국계 미국인 팝 아티스트이자 방송인인 낸시랭은 특유의 캐릭터로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얻었다. 지난 2017년 과거 행적 논란이 있던 사람과 결혼 및 이혼의 과정을 겪으며 법정 공방을 하기도 했다. 또 대중 정서와 맞지 않는 예술 행보로 여러차례 불편한 상황에 처했으나, 최근 다시 방송에 출연하며 소통에 힘쓰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hj7289@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윤 "김건희, 악마화 억울함 있지만 국민께 미안함이 더 커"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
- 지상렬 "주량? 3일 동안 소주 110병 마셨다"
- 게이 유튜버 김똘똘 "고1 때 아웃팅 당해…'더럽다' 욕 문자 트라우마"
- 윤 "제 아내가 어떤 면에서 보면 순진한 면이 있다" [뉴시스Pic]
- "내가 영감 줬나"…'아동 성범죄' 고영욱, 지드래곤 다시 소환
- 윤 "대통령 아내 조언 국정농단화 하는 건 맞지 않아"
- 4000억 상장 대박 백종원…아내 "깜짝 놀랐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