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량 검사 액션 수사극 '진검승부' [DA포토]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2022. 10. 5. 14: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일, KBS2 새 수목드라마 '진검승부'(극본 임영빈) 첫 방송 기념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성호 감독을 비롯해 배우 도경수, 이세희, 하준이 참석했다.

도경수는 '진검승부'에서 검찰 역사에 길이 남을 전무후무한 이단아 검사 진정 역을, 이세희는 깔끔한 일처리와 냉철한 상황 판단력을 지닌 중앙지검 형사부 선임검사 신아라 역을 맡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5일, KBS2 새 수목드라마 '진검승부'(극본 임영빈) 첫 방송 기념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성호 감독을 비롯해 배우 도경수, 이세희, 하준이 참석했다.

‘진검승부’는 부와 권력이 만든 성역 그리고 그 안에 살고 있는 악의 무리들까지 시원하게 깨부수는 불량 검사 액션 수사극이다. 정법보다는 편법을, 정석보다는 꼼수를, 성실함보다는 불량함을 택한 검사 진정(도경수 분)이 이 사회를 좀먹고 있는 부정부패한 권력자들을 처단하면서 통쾌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넷플릭스 시리즈 ‘무브 투 헤븐’ 김성호 감독과 드라마 ‘스케치’를 공동 집필한 임영빈 작가가 함께 했다. 여기에 배우 도경수, 이세희, 하준, 김상호, 이시언, 주보영, 연준석, 김태우, 최광일 등이 출연한다.

도경수는 ‘진검승부’에서 검찰 역사에 길이 남을 전무후무한 이단아 검사 진정 역을, 이세희는 깔끔한 일처리와 냉철한 상황 판단력을 지닌 중앙지검 형사부 선임검사 신아라 역을 맡았다. 하준은 치밀하고 계획적이며 위로 올라가고자하는 욕망이 꿈틀대는 오도환 역으로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진검승부'는 10월 5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사진제공 | KBS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