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국제반려동물영화제&국제반려동물문화축제' 오는 7일 개최

이윤정 2022. 10. 5. 14: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6회 국제반려동물문화축제 및 국제반려동물영화제·국제반려동물패션쇼·국제반려동물사진전 행사가 인천광역시 중구 소재 제이앤파크호텔과 을왕리해수욕장 일원에서 오는 10월7일부터 9일까지 2박3일 일정으로 열린다.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재)국가유공자행복나눔재단에서 주최하는 ICACF국제반려동물문화축제_ICAFF국제반려동물영화제는 어느덧 6회째를 맞고 있으며, 방재홍 명예총재(서울미디어그룹 회장)는"대한민국도 반려동물 1500만 시대를 맞이하여 반려동물과 인간의 평화로운 공존을 위한 문화 형성 및 관련 산업의 성장에 기여하고자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제반려동물영화제&국제반려동물문화축제 포스터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제6회 국제반려동물문화축제 및 국제반려동물영화제·국제반려동물패션쇼·국제반려동물사진전 행사가 인천광역시 중구 소재 제이앤파크호텔과 을왕리해수욕장 일원에서 오는 10월7일부터 9일까지 2박3일 일정으로 열린다.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재)국가유공자행복나눔재단에서 주최하는 ICACF국제반려동물문화축제_ICAFF국제반려동물영화제는 어느덧 6회째를 맞고 있으며, 방재홍 명예총재(서울미디어그룹 회장)는“대한민국도 반려동물 1500만 시대를 맞이하여 반려동물과 인간의 평화로운 공존을 위한 문화 형성 및 관련 산업의 성장에 기여하고자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행사는 △인천중부신문사 △㈜디엑스디엔터테인먼트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 △대한장애인복지신문 △(재)기부천사클럽이 공동주관을 맡고 있으며, 미디어 주관은 △STN Sports △라이프방송(LifeTV) △이뉴스투데이 △아시아타임즈 인천지사가 맡았다.

제6회 국제반려동물영화제는 전세계 54개국에서 305편의 영화가 출품 접수되어 있으며, 그중에 엄선하여 40편이 본선에 올랐다.

심사위원으로는 임창재 영화감독, 구상범 영화감독, 이귀덕 영화감독, 이규민 촬영감독, 이선범·백보라 국제반려동물영화제 공동집행위원장이 나선다.

국제반려동물영화제&국제반려동물문화축제를 앞두고 조직위원들이 서울미디어그룹 회의실에서 마지막 점검회의 진행 후 기념촬영하고 있는 모습.
국제반려동물문화축제 행사 프로그램으로는 이웅종 원조 강아지대통령의 명사특강 ‘바른산책 문화만들기’, 어질리티 상상놀이터, 펫 아로마테라피, 생명존중 동물매개치유 체험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김재수 총괄대표는 “국제반려동물문화축제 행사를 통한 수익금의 일부는 유기견 보호를 위한 활동에 사용되니 반려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