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개최..28일까지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인 스타벅스 창업카페 '창업챌린지'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창업챌린지' 아이디어는 오는 28일까지 접수하며, 참가 대상은 2022년 스타벅스 창업카페에 참여한 예비 창업자 또는 창업 1년 미만의 초기 창업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인 스타벅스 창업카페 '창업챌린지'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창업챌린지' 아이디어는 오는 28일까지 접수하며, 참가 대상은 2022년 스타벅스 창업카페에 참여한 예비 창업자 또는 창업 1년 미만의 초기 창업자다. 대학생의 경우 3년 미만의 창업자도 참여 가능하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창업챌린지'는 창업카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건강한 청년 창업문화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기획됐다. 2020년과 2021년에 총 207명의 예비 창업자들이 지원, 20명의 수상자를 배출한 바 있다"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MW, 누적판매 벤츠 제쳐…7년만에 수입차 1위 오를수도
- "우려했던 일이 현실로…" 아이오닉5·EV6 美 판매량 '뚝'
- 로또 1등 400명 나왔다…조작설 제기된 필리핀 현지 상황
- 케이뱅크, 파킹통장 '플러스박스' 금리 연 2.5%로 인상
- "내가 횡령"…박수홍 부친, '친족상도례' 악용 나서나
- 김구라, 前아내 빚 17억 갚았는데…"집에 압류딱지 붙은 적 있어"('라떼9')
- 장윤주, 속옷 비치는 시스루 드래스 자태…톱 모델의 아우라[TEN★]
- 소녀시대 윤아, 초미니 스커트 입고 여신 모먼트…청순·러블리 아우라[TEN★]
- 최시원 "20년 넘는 여사친 있어, 이성적 감정 전혀 없다" ('얼죽연')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