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핀, NFT 지갑 기능 추가 및 파트너사 모집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핀(대표 김지환)은 자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NFT 지갑 기능을 추가하고 관련 파트너사 모집을 확대하는 등 NFT 사업을 본격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김지환 네오핀 대표는 "네오핀의 핵심인 신뢰와 안정성을 NFT 서비스에도 동일하게 적용했으며, 파트너십을 공격적으로 확장해 NFT 사업을 적극적으로 수행해 나갈 계획"이라며 "향후 파트너사들과 NFT 공동마케팅 등을 진행해 네오핀 NFT 사업에 대한 글로벌 이용자들의 관심을 환기시키고 화제성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네오핀(대표 김지환)은 자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NFT 지갑 기능을 추가하고 관련 파트너사 모집을 확대하는 등 NFT 사업을 본격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신규 기능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네오핀에서 스테이킹, 일드파밍, 스왑 등 디파이 서비스와 더불어 NFT 지갑 기능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보다 손쉽게 NFT를 보관 및 전송할 수 있도록 UI와 UX를 최적화했다. 클레이튼 체인의 KIP-17, ERC-721 표준을 우선 지원하며 추후 다양한 체인으로 빠르게 늘려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 관리 및 보안성 강화 등을 위해 네오핀과 파트너십을 맺은 선별된 프로젝트의 NFT만 보관, 전송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현재 파트너십을 완료한 300피트, 세번째 공간, 비몰 등의 NFT를 보관 및 전송할 수 있다.
NFT 사업 강화를 위해 파트너십도 공격적으로 확장한다. 현재 국내 주요 NFT 프로젝트들과 협업을 지속논의 중이며 이를 더욱 확대하기 위해 네오핀 홈페이지에 NFT 오픈플랫폼 페이지를 개설했다.
국내외 NFT 파트너사들이 오픈플랫폼 페이지를 통해 자사의 NFT 프로젝트를 소개하면, 네오핀에서 검증한 이후 파트너십을 맺는 형태다.
공동마케팅도 진행해 네오핀-파트너사의 NFT 사업에 대한 화제성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김지환 네오핀 대표는 “네오핀의 핵심인 신뢰와 안정성을 NFT 서비스에도 동일하게 적용했으며, 파트너십을 공격적으로 확장해 NFT 사업을 적극적으로 수행해 나갈 계획”이라며 “향후 파트너사들과 NFT 공동마케팅 등을 진행해 네오핀 NFT 사업에 대한 글로벌 이용자들의 관심을 환기시키고 화제성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이랩, NFT 마켓플레이스 '비몰’과 네오핀 지갑 연결
- 네오핀-세번째공간, 미술작품 NFT 파트너십 체결
- 네오핀, 클레이튼 도메인 서비스 ‘KNS’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네오핀, 동작분석기술 스포츠 플랫폼 기업 릴리어스에 투자
- 美, 삼성 반도체 보조금 6.9조원 확정…원안 대비 26% 줄어
- "그래도 가야돼" CES 향하는 中 기업들…비자 문제는 변수
- 美 체류 늘린 정용진, 트럼프 깜짝 만남 여부 관심↑
- [AI는 지금] 규제 갈림길 선 AI, 진화 속도 빨라졌다
- [1분건강] 폐암 환자 10명 중 4명은 비흡연자
- 과기정통부 "위암 등 12개 국민 질환 AI로 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