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본죽&비빔밥, '지문 사전등록 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본죽·본죽&비빔밥이 31일까지 전국 가맹점, 서울 강동경찰서와 함께 '지문 등 사전등록 캠페인'을 실시한다.
치매·취약 어르신, 지적 장애인, 아동의 지문, 사진 등 신상정보를 등록하는 '사전등록제'를 알리고, 보다 많은 참여를 유도하기 위함이다.
본죽·본죽&비빔밥은 사전등록제 참여가 가능한 경찰청 안전드림 앱으로 연결되는 QR코드를 삽입한 종이가방 200만 장을 전국 1572개 가맹점을 통해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치매·취약 어르신, 지적 장애인, 아동의 지문, 사진 등 신상정보를 등록하는 ‘사전등록제’를 알리고, 보다 많은 참여를 유도하기 위함이다. 본죽·본죽&비빔밥은 사전등록제 참여가 가능한 경찰청 안전드림 앱으로 연결되는 QR코드를 삽입한 종이가방 200만 장을 전국 1572개 가맹점을 통해 제공한다.
회사 측은 “이번 캠페인은 자사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인 ‘어르신 본죽 왔어요’의 일환으로, 사회적 취약 계층 어르신 돌봄망을 강화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향후 다양한 캠페인 및 협업을 통해 어르신 돌봄망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정원 십자인대 파열 부상 고백→군살 없는 수영복 자태 (호적메이트)
- 모태범♥임사랑 밀월여행…야간 수영 中 스킨십 (신랑수업)
- 박소현 “이상형은 김종국♥” 고백에 술렁 (옥문아들)
- 역시 장윤정 “작곡가들에게 연간 5~6000곡 받아” (도장깨기)
- 김선아, 안재욱·주세빈 불륜 알고 있었다 ‘충격’ (디 엠파이어) [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