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스톱' ATBO, 26일 미니앨범 'The Beginning: 始作' 발매

한해선 기자 2022. 10. 5. 11: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단 1개월 만에 컴백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ATBO가 오는 10월 26일 두 번째 미니앨범 '더 비기닝: 시작(The Beginning: 始作)'을 전격 발표하고, 발 빠르게 데뷔 상승세를 이어간다"고 밝혔다.

ATBO 두 번째 미니앨범 '더 비기닝: 시작'은 오는 26일 6시, 멜론을 비롯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사진=IST엔터테인먼트

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단 1개월 만에 컴백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ATBO가 오는 10월 26일 두 번째 미니앨범 '더 비기닝: 시작(The Beginning: 始作)'을 전격 발표하고, 발 빠르게 데뷔 상승세를 이어간다"고 밝혔다. 이에 앞선 5일 0시 ATBO는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새 앨범명이 담긴 컴백 포스터를 깜짝 공개하고 이들의 '초고속' 컴백을 공식화했다.

지난 9월 4일 데뷔앨범 공식 활동 종료 후 단 한 달 여 만에 신곡 컴백에 나서는 ATBO는 공백기를 최소화한 '논스톱 열일' 행보로 다시 한번 글로벌 K팝 팬들에게 신인다운 패기와 실력을 검증받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더 비기닝: 시작'이라는 이름처럼, 놀라운 잠재력을 지닌 일곱 소년들의 진정한 '시작'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ATBO는 에이핑크, 더보이즈 등이 소속된 IST엔터테인먼트가 2022년 자신감을 담아 신규 론칭한 신인 보이그룹으로, 지난 7월 데뷔앨범 '더 비기닝: 개화(The Beginning: 開花)'를 통해 뜨거운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대규모 사전 데뷔 프로젝트로 진행된 카카오TV-MBN 서바이벌 프로그램 '디 오리진 - A, B, Or What?'을 통해 그 실력을 입증한 ATBO는 이후 데뷔곡 '모노크롬(컬러)'로 데뷔 단 2주 만에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를 만큼 압도적 존재감을 자랑하며 '글로벌 루키'로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이번 컴백과 관련해 소속사 측은 "새 앨범을 통해 '갓(GOD)포먼스' 그룹 ATBO의 놀라운 성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발 빠른 컴백을 통해 치열한 하반기 K팝 씬에서 새로운 세대 왕좌를 정조준할 ATBO가 이번 컴백 활동을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이게 될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ATBO 두 번째 미니앨범 '더 비기닝: 시작'은 오는 26일 6시, 멜론을 비롯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관련기사]☞ 박명수 '아내 한수민, 조건 보고 결혼..미안'
'남편 폭언·손가락 욕 남발해'..우즈베키스탄女, 韓 시집와 '통곡'
구혜선 어쩌다 얼굴이..충격 근황 보니 '헉'
하지원, 드라마 촬영 중 찍은 셀카가 논란
이달소 츄, 눈물 고백 '폭식 후 토한다'
제니 욕실 누드까지..해킹범 '수위 선넘은' 사진 보니..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