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죽연' PD "극중 연애예능 위해 '나는 솔로' 견학, PD 인터뷰"

문지연 2022. 10. 5. 11: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규식 PD가 극중 등장하는 또 다른 예능프로그램 '사랑의 왕국'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최 PD는 극중 등장하는 연애 예능프로그램 '사랑의 왕국'에 대해 "일반적인 리얼 예능보다는 독한 맛, 마라 맛이 강하다. 연애 감정을 집요하게 드러내보는 프로그램이다 저희 드라마의 채리라는 PD가 집요한 구석이 있는데, 독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보시면 좋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ENA 제공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최규식 PD가 극중 등장하는 또 다른 예능프로그램 '사랑의 왕국'에 대해 언급했다.

5일 오전 ENA 새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김솔지 극본, 최규식 연출)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최시원, 이다희, 최규식 PD가 참석했다.

최규식 PD는 "저희도 리얼 예능이라는 것을 다루다 보니 '나는 솔로' 촬영장을 견학가서 남규홍 PD 인터뷰도 하고 스케치도 했다. 신선하고 날것 그대로 하시더라. 그런 리얼리티 요소를 반영하려고 노력했고, 실제 '사랑의 왕국'에 나오는 출연진 배우들은 저희가 오디션과 배우 미팅을 통해 선별해서 주옥같은 배우들을 많이 선별했다. 그 배우들의 신선함을 보는 것도 재미 포인트일 것 같다"고 했다.

이어 최 PD는 극중 등장하는 연애 예능프로그램 '사랑의 왕국'에 대해 "일반적인 리얼 예능보다는 독한 맛, 마라 맛이 강하다. 연애 감정을 집요하게 드러내보는 프로그램이다 저희 드라마의 채리라는 PD가 집요한 구석이 있는데, 독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보시면 좋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얼어죽을 연애따위'는 아랫집 윗집에서 동고동락하는 공식 찐친 '여름'(이다희)과 '재훈'(최시원)이 뜻하지 않게 연애 리얼리티쇼 PD와 출연자로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현실 생존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는 드라마 '맨땅에 헤딩' '신드롬' '쌉니다 천리마마트'를 통해 쫄깃한 필력을 자랑한 김솔지 작가와 '막돼먹은 영애씨' '식샤를 합시다2, 3' '혼술남녀' '허쉬' 등으로 싱글족의 리얼한 일상과 현실 연애담을 탁월하게 그린 최규식 PD가 의기투합했다.

이다희는 일도 연애도 제대로 풀리는 것 없는 예능국 10년 차 PD 구여름 역, 최시원은 일도 연애도 시큰둥해진 성형외과 페이 닥터 박재훈 역으로 분해 때론 얄밉고 때론 든든한 20년 절친 호흡을 발휘하며 전작과는 다른 이미지와 파격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얼어죽을 연애따위'는 5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39세' 산다라박, 방부제 미모 그 자체였네...점점 더 어려지는 동안 비주얼
남편과 장모의 수상한 스킨십, 불륜 맞았네..이상민 “저 정도면 악마”
유흥업소 직원된 걸그룹 멤버, 출근 인증샷..옷 많이 야하네
최강희 근황 깜짝 “고깃집·가사도우미 알바 중”
이진호 “박수홍 병원 후송 후 父·형수 행동 소름” 충격
톱스타 폭로 “감금 당해 알몸 다 보여줬다”
42세 송지효, 20대 걸그룹도 소화 못할 착붙 바이크쇼츠 소화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