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A 섬 생활 시뮬레이션 '포레스토피아' 글로벌 정식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의 일본 지사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는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신작 '포레스토피아'를 지난 4일 글로벌 지역에 정식 론칭했다.
'포레스토피아'는 GGA의 인디게임 발굴 프로젝트 'Gravity Indie Games'에서 발굴한 섬 생활 시뮬레이션 타이틀이다.
또한 메인 퀘스트를 통해 섬에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 나갈 수 있으며 퍼즐 형식의 미니게임으로 자원을 채취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라비티의 일본 지사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는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신작 ‘포레스토피아’를 지난 4일 글로벌 지역에 정식 론칭했다.
‘포레스토피아’는 GGA의 인디게임 발굴 프로젝트 ‘Gravity Indie Games’에서 발굴한 섬 생활 시뮬레이션 타이틀이다. 무인도를 다채로운 동식물로 가득 채우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메인 퀘스트를 통해 섬에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 나갈 수 있으며 퍼즐 형식의 미니게임으로 자원을 채취하는 것도 가능하다.
GGA는 론칭 후부터 20일까지 포레스토피아 론칭 기념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섬을 꾸미는데 필요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7일차에는 귀여운 시바견도 획득 가능하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게임업계, 앱스토어 가격 인상 최소화 ‘심혈’
- GGA 섬 생활 시뮬레이션 ‘포레스토피아’ 글로벌 정식 론칭
- 위메이드플레이·위메이드커넥트 지스타 B2B공동관 운영…핵심 역량 소개
- NC문화재단, 창립 10주년 ‘미래세대’‘창의성’ 주제 컨퍼런스 20일 개최
- ‘파이널판타지14’ V6.1 ‘새로운 모험’ 업데이트로 최고 트래픽 경신할까?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