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봉선, "오늘 과거를 털겠다" '구 썸남' 지상렬과 엃힌 사연 공개 ('신랑수업')

황은철 2022. 10. 5. 11: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랑수업' 신봉선이 '현 썸남'과 데이트가 펼쳐지는 가운데 '구 썸남' 지상렬과의 전말을 공개한다.

한편, 지상렬, 김희현씨와의 '썸&쌈' 이야기를 전한 신봉선의 모습 이외에, '손탁 브로' 손호영X영탁의 애잔 폭발 '촌캉스' 현장, 야간 수영장 데이트까지 즐긴 모태범♥임사랑의 '밀월여행 2탄'이 공개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5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황은철 기자]
(사진 제공=채널A)

‘신랑수업’ 신봉선이 ‘현 썸남’과 데이트가 펼쳐지는 가운데 ‘구 썸남’ 지상렬과의 전말을 공개한다.

5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5회에서는 ‘임사랑 남사친’이자 발레리노인 김희현씨의 공연장에 찾아간 신봉선의 설렘 폭발 하루가 그려진다.

이날 신봉선은 “오늘은 특별한 날”이라며 절친의 꽃집에 들러, 김희현씨에게 선물할 커플 화분을 직접 만든다. 잠시 후 화분을 들고 공연장으로 향한 신봉선은 김희현씨의 공연을 직관한 뒤, 대기실로 찾아간다. 신봉선을 발견한 김희현씨는 “누나~”라며 격하게 반기는데, 이때 모두가 깜짝 놀란 자연스러운 스킨십이 터진다. 특히 신봉선이 어떤 행동을 하는데, 이를 본 ‘신랑즈’ 손호영X영탁X모태범이 비디오 판독까지 요청해 스튜디오가 혼돈의 카오스에 빠진다.

이후 신봉선과 김희현씨는 식당에 들러 양꼬치에 맥주를 곁들이며 데이트를 즐긴다. 대화 중 신봉선은 “친구들이랑 같이 공연 보러 오고 싶었는데...”라고 말하고, 김희현씨는 “셀럽파이브랑 와요”라고 화답한다. 하지만 신봉선은 “셀럽파이브는 꼬장꼬장해서 안 돼. 근데 안영미가 우리 두 사람이 나오는 방송을 보고...”라며 썸에 대한 주변 반응을 전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신봉선은 이날 ‘견학생’으로 특별 출연한 지상렬과의 과거 썸 전말도 밝힌다. 지상렬과 스튜디오에서 재회한 신봉선은 “오늘 과거를 털겠다”면서 “(지상렬을) 그런 자리에서 보니까 남자로 보였는데...”라며 당시와 현재의 마음을 밝힌다. 과연 ‘봉지커플’ 신봉선X지상렬 사이엔 어떤 일이 있었는지, 또 ‘현 썸남’ 김희현씨와의 발레공연 응원 데이트는 어떠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지상렬, 김희현씨와의 ‘썸&쌈’ 이야기를 전한 신봉선의 모습 이외에, ‘손탁 브로’ 손호영X영탁의 애잔 폭발 ‘촌캉스’ 현장, 야간 수영장 데이트까지 즐긴 모태범♥임사랑의 ‘밀월여행 2탄’이 공개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5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