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연어는 언제나 옳다' 팝업 이벤트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가 '노르웨이 연어는 언제나 옳다' 팝업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
주요 파트너사 중 하나인 세계 최대 연어 양식 기업 모위(Mowi)의 한국지사 정일균 모위코리아 대표는 "이번 팝업 이벤트를 통해 많은 국내 소비자들이 노르웨이 원산지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지속가능성 측면에서 '노르웨이는 언제나 옳다'라는 사실이 널리 퍼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준우 셰프가 개발한 연어요리 제공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가 ‘노르웨이 연어는 언제나 옳다’ 팝업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
팝업 이벤트는 풍성한 볼거리와 프로그램으로 방문객의 관심을 모았다. 노르웨이 자연환경을 그대로 옮긴 듯한 포토월과 캠핑존부터, 메인 포토존에서 사진촬영이나 VR 프로그램등 스탬프 미션을 수행하는 체험형 프로그램이 즐거움을 한껏 더했다. 특히, 박준우 셰프가 개발한 스페셜 연어 요리 메뉴는 ‘캠핑’, ‘파티’, ‘건강’ 세 가지 콘셉트에 맞춰 구성됐으며,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했다.
미아 번하드센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한국 매니저는 “건강한 수산 단백질에 대한 수요 증가세에 맞춰, 앞으로 노르웨이 연어가 한국 소비자의 대중적인 먹거리로 더욱 탄탄하게 자리매김하도록 소비자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접점을 마련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리테일러부터 수출입 업체까지 다양한 밸류체인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 이뤄졌다. 주요 파트너사 중 하나인 세계 최대 연어 양식 기업 모위(Mowi)의 한국지사 정일균 모위코리아 대표는 “이번 팝업 이벤트를 통해 많은 국내 소비자들이 노르웨이 원산지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지속가능성 측면에서 ‘노르웨이는 언제나 옳다’라는 사실이 널리 퍼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매트 다우마 롱보트스모커 대표는 “노르웨이 연어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요즘, 오직 노르웨이 연어만을 취급하는 사람으로서 최고 품질과 신뢰도를 보장하는 노르웨이 연어를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윤정훈 (yunright@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父 "흉기가 없어 아쉽다"…조사서 한 말은
- "날 질질 끌고간 흉기 든 전남편, 정신 잃어가며 든 생각은…"
- "죽어야 교도소 나오나"…논란의 '형집행정지' 개선방안은?
- 박수홍 측 "통장 ID, 친형 자식 이름·생일…父 횡령 주장 말 안 돼" [인터뷰]
- 치솟는 주담대 금리…영끌족 매수 '도·노·강' 집값 급락
- '선의·동정'을 범행 표적 삼은 살인마 '이영학'[그해 오늘]
- [영상] 강릉 미사일 낙탄, 군 7시간만에 발표..밤새 혼란
- 친구 엄마 차 운전하다…'무면허' 고등학생, 사망
- 최강희 "고깃집 설거지+가사도우미 하고 지내…시간당 만원"
- "고등학생에 위협 느끼는 정부", 英정치학자가 본 '윤석열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