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롤스터, '피파온라인4' 프로팀 플레이그라운드와 스폰서십
생활경제부 2022. 10. 5. 11:11
KT롤스터가 플레이그라운드와 ‘피파온라인4’ 프로팀의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KT롤스터는 ‘리그오브레전드’와 ‘와일드리프트’ 종목에서 프로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스폰서십 및 업무 협약을 통해 ‘피파온라인4’ 종목에 진출하며 지속적으로 e스포츠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플레이그라운드 ‘피파온라인4’ 팀은 박찬화, 김관형, 곽준혁, 김정민 선수로 구성돼, 현재 ‘2022 ek리그 챔피언십 시즌2’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특히, 곽준혁은 지난 시즌 득점왕 및 아시안게임 국가대표로 선정된 바 있다.
KT는 지난 2001년부터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후원하고 있으며, KT롤스터는 과거 피파 e스포츠 종목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등 축구에 대한 애정이 깊다.
KT롤스터는 이번 스폰서십을 바탕으로 종합 e스포츠 구단으로서 발전을 도모할 예정이며, 플레이그라운드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종목 간 콜라보 콘텐츠 및 이벤트 등을 기획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예능인 포기 못해” 이찬원, ‘KBS 연예대상’ 대상 영광
- 美 타임지 선정, 2024 최고의 K-드라마는?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