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핼러윈 시즌도 호텔서 특별하게

강규민 2022. 10. 5. 10:3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다양하게 즐기는 핼러윈
할로윈 대표 아이콘인 거미, 유령, 호박 등 콘래드 서울만의 귀여운 디저트

[파이낸셜뉴스] 다가오는 핼러윈 시즌을 맞아 호텔들이 어린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핼러윈 콘셉트의 상품들로 고객 잡기에 나섰다. 어른들을 위한 핼러윈 컨셉트의 디저트부터 아이들을 위한 코스튬 체험, 사탕바구니 증정 등 디양한 상품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10월 31일 '핼러윈 데이'는 'MZ세대 명절'로 등극할만큼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기가 뜨겁다.

MZ세대의 명절 핼러윈, 젊은이들 '취향저격'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다가오는 핼러윈을 맞아 ‘핼러윈 플레지르32 파티(Halloween Plaisir32 Party)’를 오는 31일 최상층인 32층에 위치한 루프 바 ‘라티튜드32’에서 개최한다. 이번 파티는 라티튜드32 우주선을 타고 블랙홀 속으로 들어가 뱀파이어가 사는 19세기로 착륙한 시간 여행이 콘셉트다. 본 파티는 150년 전통을 자랑하는 위스키 브랜드 ‘잭 다니엘스(Jack Daniel’s)’와 콜라보로 위스키의 묵직함을 담은 칵테일을 마시며 신나는 분위기의 힙한 라이브 디제잉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셀프 포토 부스 △페이스 페인팅 △럭키 드로우 등의 혜택으로 핼러윈 열기를 이끌어낼 것이다. 행사는 10월 31일 오후 6시부터 오전 12시까지 진행되며, 입장 티켓은 1인 기준 3만원으로 웰컴 칵테일 한 잔이 포함돼 있다.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홍대는 핼러윈 시즌을 맞아 11월 4일까지 한 달간 핼러윈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도록 꾸며진 로비 곳곳에서 SNS 인증샷을 위한 포토월을 마련한다. 또한 10월 18일부터 선보이는 ‘할로와인 패키지(HalloWine PKG)’는 체크인 시 특별 제작된 핼러윈 디자인의 키 홀더를 제공하며 와인 1병이 포함된 상품이다. 해당 패키지 이용 시 핼러윈 분위기로 연출된 주니어 스위트 쿼드룸 객실에서 프라이빗 한 핼러윈 파티가 가능하다.

아이들도 즐기는 핼러윈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은 매년 이색적인 핼러윈 장식과 핼러윈 코스튬을 입은 직원들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해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롤링힐스 호텔은 이번 핼러윈 시즌을 맞아 자녀들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오는 10월 21일부터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핼러윈 인 롤링(Halloween inrolling)’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 이용 시에는 아이들에게 핼러윈의 즐거움을 더해줄 프리미엄 수집 완구 브랜드 △실바니안 패밀리의 ‘핼러윈 나이트 퍼레이드 세트’ 1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더 라운지에서 핼러윈 분위기를 담은 △조각 케이크 1개 △홍시 음료 2잔을 제공한다. 아울러, △스탠더드 객실 1박 △조식 뷔페 성인 2인 및 소인 1인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 등도 포함된다.

다채로운 핼러윈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10월 28일과 29일에 체크인하는 자녀 동반 고객에게는 호박 사탕 바구니를 제공하며, 양일간 다채로운 핼러윈 코스튬을 한 직원들을 찾아 인증샷을 찍고 핼러윈 사탕을 받을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핼러윈을 맞이해 다양한 즐길 거리로 가득 찬 ‘핼러윈 패키지’를 10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기간 동안 포레스트 파크에서는 핼러윈 테마에 맞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핼러윈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핼러윈 콘셉트로 마련된 ‘워키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핼러윈을 상징하는 다양한 의상과 달콤한 간식들을 활용한 ‘코스튬 체험’ 및 ‘Trick or Treat’을 통해 어린이들은 색다른 추억을 쌓고, 어른들은 동심으로 돌아가는 시간을 경험할 수 있다.

핼러윈 디저트, 호텔서 즐기세요

호텔들은 핼러윈 시즌을 맞아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이기도 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더 델리’는 핼러윈의 오싹한 분위기를 고조시켜줄 홈메이드 디저트 아이템들을 10월 21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 ‘더 델리’는 핼러윈을 대표하는 빨강, 주황, 검정 컬러를 활용해 몬스터, 악마, 거미줄 등을 귀엽게 형상화한 디저트를 준비해 MZ세대뿐만이 아니라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콘래드 서울은 10월 한 달간 37그릴앤바, 플레임즈, 10G에서 각 특색에 맞게 선보이는 이색메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호텔 37층에 위치한 ‘37 그릴앤바’에서는 핼러윈에 어울리는 호박, 유령, 박쥐 등의 캐릭터를 귀엽게 디저트로 표현한 핼러윈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플레임즈’에서는 다양하고 개성있는 모양과 맛의 헬러윈 미니 케이크 4종을 경험해볼 수 있다. 프랑켄슈타인 모양의 피스타치오 체리 무스, 거미 모양의 얼그레이 둘세 무스, 유령 모양의 다크초콜릿 무스, 호박 모양의 호박 치즈 무스까지 기분 좋은 달콤함을 앙증맞고 귀엽게 표현해 낸 미니 케이크로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다면 주목할 만하다. 또한 같은 호텔 로비층에 있는 ‘10G’에서는 짜릿한 분위기를 담아 핼러윈 동안에만 만나볼 수 있는 음료 2종이 마련돼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