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 "자사앱 멤버십 혜택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촌에프앤비는 자사앱 멤버십 혜택을 새롭게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교촌은 이번 개편을 통해 각 등급 별 혜택을 대폭 늘렸다.
현재 교촌은 멤버십 등급제 방식을 적용해 구매 횟수에 따라 'WELCOME', 'VIP', 'KING' 3등급으로 나눠 등급에 따른 포인트 적립과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고 있다.
교촌치킨앱에 신규 가입한 'WELCOME'고객에게는 가입 즉시 3500원 상당의 치즈볼 무료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촌에프앤비는 자사앱 멤버십 혜택을 새롭게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교촌은 이번 개편을 통해 각 등급 별 혜택을 대폭 늘렸다. 현재 교촌은 멤버십 등급제 방식을 적용해 구매 횟수에 따라 'WELCOME', 'VIP', 'KING' 3등급으로 나눠 등급에 따른 포인트 적립과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는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등급 산정 기준을 조정한다. 한 달에 1회만 주문해도 'WELCOME'에서 'VIP' 등급으로 상향된다. 교촌치킨앱에 신규 가입한 'WELCOME'고객에게는 가입 즉시 3500원 상당의 치즈볼 무료 교환권을 제공한다.
모든 고객에게는 생일마다 치즈볼 교환권을 생일쿠폰으로 제공한다. 쿠폰 유효기간도 15일에서 30일로 두 배 늘려 고객들의 쿠폰 이용 편의성도 높였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향으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RA '방지턱'에… 현대차, 美 전기차 판매 ↓
- '메타버스 오피스' 선점 경쟁...LG CNS·한컴·티맥스
- 사라지는 카드사 '문자알림 300원'…대세는 무료 앱 서비스
- 항공기 탑승 간 우주방사선 피폭량 확인...천문연 실시간 예측 웹서비스 시작
- 게임업계 3N, 메타버스 전략도 '3사 3색'
- LG엔솔, 배터리 교환 사업 진출…사내 독립기업 운영
- [2022 국정감사] 구글이 안내는 망 대가는 소비자가 부담...5G 커버리지·안정성 제고 요구
- [2022 국정감사] 이창양 장관 “IRA 대응, 日·獨 보다 앞서”
- '화성 헬리콥터' NASA 인제뉴어티 다리에 붙은 비닐 정체는?
- 불경기에도 호텔업계는 '훈풍'…객실·연회 예약 꽉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