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택시, 월 이용객 30만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엠(i.M)택시 운영사 진모빌리티가 월 이용객 30만 돌파 기념 '행운의 3·3·3 주인공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진모빌리티 관계자는 "월 이용객 30만 돌파는 아이엠택시의 편리함을 믿고 이용해준 고객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성현 기자)아이엠(i.M)택시 운영사 진모빌리티가 월 이용객 30만 돌파 기념 ‘행운의 3·3·3 주인공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앱 호출 탑승객 중 33만, 23만, 13만번째 탑승자에게 각각 아이폰 14 프로, 아이패드 에어, 애플 워치SE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달 1주차에서 4주차까지 매주 수요일 100명을 추첨해 아이엠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별도 신청 없이 기간 내 앱 호출을 통해 탑승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 발표는 내달 2일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이엠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모빌리티 관계자는 “월 이용객 30만 돌파는 아이엠택시의 편리함을 믿고 이용해준 고객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진모빌리티는 이달 누적 가입자 75만명을 목전에 뒀다. 올 초 누적 가입자 40만명 대비 85% 이상 성장한 수치다.
김성현 기자(sh0416@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