낫싱, 무선이어폰 신제품 '이어 스틱' 26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국 스타트업 낫싱이 오는 26일 신규 무선이어폰 '이어 스틱(Ear stick)'을 공개한다.
낫싱은 이날 이어 스틱의 제품 사양, 가격 등 주요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낫싱의 차세대 오디오 기술이 접목된 이어 스틱은 자사 오디오 라인업 중 최상위 제품이다.
한편, 낫싱은 지난달 20일 유명 패션 디자이너 쳇 로(Chet Lo)의 '2023 SS 런던 패션 위크' 단독쇼 런웨이에서 이어 스틱을 한 차례 짧게 선보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제품 공개 온라인 행사를 개최한다. 낫싱은 이날 이어 스틱의 제품 사양, 가격 등 주요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낫싱의 차세대 오디오 기술이 접목된 이어 스틱은 자사 오디오 라인업 중 최상위 제품이다. 하프 인이어(half in-ear) 타입의 무선이어폰으로, 탁월한 음질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초경량 무게를 갖춘 것은 물론 다양한 귀 모양에 최적화된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주머니에 손쉽게 들어가는 작은 크기, 립스틱 외관으로부터 영감을 얻은 디자인을 겸비한 충전 케이스가 제품과 함께 제공된다.
한편, 낫싱은 지난달 20일 유명 패션 디자이너 쳇 로(Chet Lo)의 ‘2023 SS 런던 패션 위크’ 단독쇼 런웨이에서 이어 스틱을 한 차례 짧게 선보인 바 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강릉 미사일 낙탄, 군 7시간만에 발표…밤새 혼란
- 박수홍 父 "흉기가 없어 아쉽다"…조사서 한 말은
- "고등학생에 위협 느끼는 정부", 英정치학자가 본 '윤석열차'
- '선의·동정'을 범행 표적 삼은 살인마 '이영학'[그해 오늘]
- 친구 엄마 차 운전하다…'무면허' 고등학생, 사망
- 최강희 "고깃집 설거지+가사도우미 하고 지내…시간당 만원"
- “조사 실익 없어”…감사원, 文 서면조사 않기로
- 아파트에 '개보기' 낙서한 남성 잡혔다...이유 물어보니
- 원희룡 "택시 호출료 인상도 도움 안되면 타다·우버라도 대폭 늘려야"
- 야구에 진심인 '용진이형', SSG 창단 2년 차 우승 이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