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성형수술 전 사진 "쌍꺼풀 수술 3번, 딸도 해주기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영란이 성형수술 전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영란은 쌍꺼풀 수술을 세 번 했다며 "안과에서 멋모르고 했는데 쭈글쭈글하게 됐다. 그 다음에 했는데 소시지처럼 돼서 마지막으로 할 때 앞트임, 뒤트임하고 시원하게 했다"고 말했다.
장영란은 "딸이 물어보더라. 왜 엄마는 있는데 나는 없냐고. 이제 이야기했다. 너도 나중에 해줄게 했더니 애가 안심을 하더라"며 딸에게도 쌍꺼풀 수술을 해주기로 약속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영란이 성형수술 전 사진을 공개했다.
10월 4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텐션부자 장영란, 김호영, 이국주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영란은 쌍꺼풀 수술을 세 번 했다며 “안과에서 멋모르고 했는데 쭈글쭈글하게 됐다. 그 다음에 했는데 소시지처럼 돼서 마지막으로 할 때 앞트임, 뒤트임하고 시원하게 했다”고 말했다.
장영란은 수술하고 잘 풀렸냐는 질문에 “한 번 수술할 때 남자가 바뀌고 두 번째 수술하고 남자 급이 올라가고 마지막 수술하고 남편을 만났다”고 답했다.
장영란 딸은 쌍꺼풀이 없다고. 장영란은 “딸이 물어보더라. 왜 엄마는 있는데 나는 없냐고. 이제 이야기했다. 너도 나중에 해줄게 했더니 애가 안심을 하더라”며 딸에게도 쌍꺼풀 수술을 해주기로 약속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여기에 장영란은 콤플렉스가 눈이었다며 “콤플렉스라 수술을 했다. 별명이 새우 공주, 크리링, 단추 구멍이었다. 너무 눈이 작아서. 쌍꺼풀 수술하고 나서도 맨얼굴을 남편에게 보여준 적이 없다. 3년 후에 아이라인 문신을 하고 보여줬다. 제왕절개 했을 때도 다 라인 그리고 들어갔다”고 말하기도 했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터질 듯한 글래머+인형 각선미‥레전드 직찍 탄생
- ‘장동건♥’ 고소영, 금손 딸 자랑→팔아도 될 퀄리티 깜짝
- 장영란 “♥한의사 남편 약 안 팔아 병원 마이너스, 돈 빌려달라고” (돌싱포맨)
- ‘박지성♥’ 김민지, 英 신혼집 공개 “방 하나밖에 없었다”(만두랑)
- 딘딘, 국민동생 등극‥큰누나·작은누나 명품백 플렉스 “찜찜해서”(호적메이트)
- 고명환 “아내 임지은 고깃집 서빙, 다리 실핏줄 터져도 행복하다고”(아침마당)
- 모태범♥임사랑, 수영장서 스킨십 폭발 “이 정도면 부부”(신랑수업)
- 박명수, 의사 아내 ♥한수민과 결혼 이유 “조건 봤다”(안싸우면)[결정적장면]
- 폭풍성장 추사랑 모델 데뷔해도 될 수영복 포스…야노시호 DNA 깜짝
- 김지수 15년만 앞머리 자른 근황 “마음 지쳐 바닥일 때 이런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