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아, 최혜진 선수 이미지 있어 좋은 선수 될 것" 기대 (전지훈련)[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인준 코치가 송지아에게 최혜진 골퍼 이미지가 있다고 말했다.
이날 송지아는 레슨을 받으며 구질이 확실히 좋아졌고 이인준 코치는 "송지아 선수는 약간 최혜진 선수처럼 그런 이미지가 있었다. 굉장히 스페셜한 부분들이 높이 평가돼서. 뭘 많이 바꾸고 하는 것 보다 지금 상태를 보완 유지해서 커 나가면 좋은 선수가 될 것 같다"고 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인준 코치가 송지아에게 최혜진 골퍼 이미지가 있다고 말했다.
10월 4일 방송된 SBS 골프 관찰 예능 ‘전지훈련 in 골드코스트(이하 전지훈련)’에서 선수반 송지아, 지연아는 구질 테스트 후 레슨을 받았다.
이날 송지아는 레슨을 받으며 구질이 확실히 좋아졌고 이인준 코치는 “송지아 선수는 약간 최혜진 선수처럼 그런 이미지가 있었다. 굉장히 스페셜한 부분들이 높이 평가돼서. 뭘 많이 바꾸고 하는 것 보다 지금 상태를 보완 유지해서 커 나가면 좋은 선수가 될 것 같다”고 평했다.
이어 이인준 코치는 지연아를 레슨하며 “손이 너무 앞으로 나와 있다. 드로우 구질로 칠 수밖에 없다. 손의 위치를 중간에 놓고 치는 게 좋을 것 같다. 느낌이 똑바로 치는 게 아니라 페이드 느낌. 느낌만 페이드하는 느낌으로 해서 보고 싶다”고 조언했다.
지연아도 짧은 시간 내에 구질이 좋아졌고 “우리나라는 연습장에서 다 똑바로 치는 것만 하는데 여기는 다 타깃을 설정해서 맞추는 연습도 하고 자유롭게 하는 것 같아서 그런 게 다른 것 같다. 조금 놀랐다. 고쳐질 줄 몰랐는데 바로 고쳐져서”라고 소감을 말했다. (사진=SBS 골프 ‘전지훈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터질 듯한 글래머+인형 각선미‥레전드 직찍 탄생
- ‘장동건♥’ 고소영, 금손 딸 자랑→팔아도 될 퀄리티 깜짝
- 장영란 “♥한의사 남편 약 안 팔아 병원 마이너스, 돈 빌려달라고” (돌싱포맨)
- ‘박지성♥’ 김민지, 英 신혼집 공개 “방 하나밖에 없었다”(만두랑)
- 딘딘, 국민동생 등극‥큰누나·작은누나 명품백 플렉스 “찜찜해서”(호적메이트)
- 고명환 “아내 임지은 고깃집 서빙, 다리 실핏줄 터져도 행복하다고”(아침마당)
- 모태범♥임사랑, 수영장서 스킨십 폭발 “이 정도면 부부”(신랑수업)
- 박명수, 의사 아내 ♥한수민과 결혼 이유 “조건 봤다”(안싸우면)[결정적장면]
- 폭풍성장 추사랑 모델 데뷔해도 될 수영복 포스…야노시호 DNA 깜짝
- 김지수 15년만 앞머리 자른 근황 “마음 지쳐 바닥일 때 이런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