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데뷔 때보다 20kg 늘었지만 연애 잘 해"(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이국주가 연애고수로 명명됐다.
증량 후 첫 연애를 시작했다는 이국주는 "연애와 외모가 상관이 없다는 걸 깨달았다"고 밝혔다.
이어 이국주는 "내가 데뷔 때보다 20kg이 넘게 쪘다. 심지어 데뷔 때도 뚱뚱한 캐릭터였다"면서 "그땐 연애 경험이 없었는데 살이 찌고도 연애를 하다 보니 외모가 전부가 아니라는 걸 깨닫게 됐다"고 털어놨다.
김호영에 따르면 이국주는 숨은 연애 고수라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개그우먼 이국주가 연애고수로 명명됐다. 증량 후 첫 연애를 시작했다는 이국주는 “연애와 외모가 상관이 없다는 걸 깨달았다”고 밝혔다.
4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선 장영란 이국주 김호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이국주는 “왜 살을 안 빼나?”라는 탁재훈의 질문에 “빼고 있다”고 일축, 웃음을 자아냈다.
“문세윤만 알아본다. 문세윤이 나를 보고 ‘얼굴이 핼쑥해졌다’고 하더라”는 것이 이국주의 설명.
이어 이국주는 “내가 데뷔 때보다 20kg이 넘게 쪘다. 심지어 데뷔 때도 뚱뚱한 캐릭터였다”면서 “그땐 연애 경험이 없었는데 살이 찌고도 연애를 하다 보니 외모가 전부가 아니라는 걸 깨닫게 됐다”고 털어놨다.
김호영에 따르면 이국주는 숨은 연애 고수라고. 이날도 이국주는 “헤어진 지 반년 정도 됐다”는 고백으로 깜짝 연애사를 전했다.
그럼에도 감량에 나선데 대해선 “연애와 상관없이 살이 너무 찌면 나도 힘들더라. 그래서 건강관리 겸 테니스를 치고 야식으로 육회만 먹고 있다”고 고백, 출연자들의 배꼽을 잡게 했다.
한편 이날 이국주는 ‘텐션 부자’로 ‘돌싱포맨’을 찾았으나 탁재훈은 “이국주도 집에 가면 많이 울 것. 우리 과다”라고 거듭 주장했다.
이에 이국주는 “이 오빠는 나한테만 그런다”고 호소하면서도 “사실 집에 가면서 발라드만 두 시간 들은 적이 있다. 이별했을 때 그랬다. 나도 힘들면 울고 다음 사람 만날 땐 ‘어서오세요’ 한다. 그건 당연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돌싱포맨’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성규, 억대 외제차 선물 공개 "연예인병 재발"
- 子 질투해 여친 살해한 금수저 영화감독 “영화 내용처럼 온몸에 피 뽑아”
- 채은정 “새엄마만 3명, 父와 갈등에 독립”
- 데미 무어 “16살에 성폭행 당해.. 母가 70만 원 받고 덮어”
- 유지나 “10억 누드 제의 받아... 母 생각하며 거절”
- 'BJ 복귀' 슈 "노출 의상? 예뻐 보이려 입었는데...후회돼"
- 유명래퍼, 총기 든 강도에 사망... 여친에 비난 쏟아진 이유[할리웃통신]
- '이다해와 열애설' 中 톱배우, 성매매로 체포 [룩@차이나]
- ‘처녀농장’ 꿈꾸며 미성년자들 강간 살해한 男... 공범은 아내(장미)
- 性트라우마+우울증 이겨내고 돌아온 왕년의 톱스타[할리웃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