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문화재단 '타악판타지 통' 9일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정부문화재단이 오는 9일 의정부시 야외 상설무대에서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타악판타지 통(부제: 공空-기氣-결結)'을 개최한다.
타악판타지 통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 의정부문화재단과 원주문화재단이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며 사업비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받아 추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의정부=강근주 기자】 의정부문화재단이 오는 9일 의정부시 야외 상설무대에서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타악판타지 통(부제: 공空-기氣-결結)'을 개최한다.
타악판타지 통은 ‘2022년 방방곡곡 문화공감 민간예술단체 우수 프로그램 지원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전통과 현재가 공존하는 타악 퍼포먼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공연이다. 리듬과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는 타악 오케스트라 국악기와 드럼과 퍼커션, 신시사이저 콜라보로 남녀노소 모두가 향유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의정부 회룡문화제와 협업해 회룡문화제 축제기간 중 9일(일요일) 19시 의정부시 야외 상설무대에서 선보이며 보다 많은 시민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무료로 진행된다.
타악판타지 통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 의정부문화재단과 원주문화재단이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며 사업비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받아 추진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리플스타 양다리 걸쳤나…전여친·전부인 폭로
- "수락산인데 죽을 것 같다" 아내에 전화 70대 숨진 채 발견
- "EVA 성과급으론 안된다"…삼성전자 '술렁'[성과급의 경제학②]
- 선우정아 "10년 전 세미누드 촬영, 그때 패기"
- 김종혁 "곧 金 여사 사과? 믿기가…추석 전후 '검토'했다가 유야무야"
- 박지원 "한동훈, 尹부부 절대 안 변한다…미련 버리고 국민 뜻따라 결단하라"
- 故김수미,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애틋한 고부관계 재조명
- 조권 "데뷔 초 박진영에게 세뇌당해 27살에 연애 시작"
- 한가인 "첫키스는 유재석"…♥연정훈 놀랄 영상 공개
- 오븐 열었더니 19세女직원 숨진 채 발견…월마트 '충격'